2024년 04월 23일 화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까다로운 겨울 스킨케어, 헬시뷰티케어 라곰으로 보습 강화

[=아시아뉴스통신] 김정수b기자 송고시간 2018-12-28 17:00



이제 2018년도 3일을 남겨 놓은 지금,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추위를 대비해야 한다. 특히, 이번 겨울은 미세먼지가 심해지면서 불안정해진 피부 환경으로 피부 보습과 순한 사용감의 기초 케어 제품을 찾는 이들이 많을 것이다.

영하의 기온에 칼바람까지 맞은 피부는 건조하고 메말라 각질과 속 당김이 심해지기 일쑤이며, 미세먼지와 초미세먼지는 모공에 쌓여 뾰루지 같은 각종 트러블을 유발할 수 있다. 최강 한파가 예상되는 만큼 추위 속에서 피부 건강을 유지하려면 적절한 기초 케어 제품이 필요하다. 여기에 적합한 겨울 스킨케어 브랜드로 라곰(LAGOM)을 소개한다.

헬시뷰티케어 라곰(LAGOM)은 수분감이 아닌 피부 본연의 건강한 수분력을 키워주는 힐링 코스메틱 브랜드이다. 건강한 성분으로 최대한의 피부 보습과 영양을 채울 수 있는 화장품을 만드는 것을 브랜드 모토로 삼고 있으며, 비움과 채움의 균형을 통해 피부의 건강함과 아름다움에 꼭 필요로 하는 것만 담아내는 것이 특징이다.

이미 많은 언론과 방송에서 주목하고 있는 브랜드로, 패션모델과 인플루언서들이 애정 하는 브랜드로도 알려져 있다. 주요 제품으로는 ‘마이크로 폼 클렌저’와 ‘딥 모이스쳐 크림’이 있다. 라곰 마이크로 폼 클렌저는 미세먼지가 쌓인 모공을 미세 버블이 깨끗하게 씻어내고 천연 계면활성제가 피부 보호막을 보호하여 피부 수분력을 유지할 수 있는 클렌저이다.

라곰 딥 모이스쳐 크림은 민감하고 푸석해진 피부에 자극 없이 발리고 뛰어난 밀착력과 흡수력으로 피부에 겉돌지 않고 피부 속부터 보습력을 채워주는 피부 보습크림이다. 라곰 제품들은 천연 유래 식물성 추출물 함유를 지향하고 화학 방부제나 화학 계면활성제 사용을 지양하기 때문에 피부가 민감하고 건조한 사람들의 힐링 코스메틱 브랜드로 적합하다.

라곰(LAGOM)은 온라인 공식 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그 외에도 미미박스, 텐바이텐 등의 온라인 쇼핑몰과 청담 고원 뷰티숍, 신세계백화점 뷰티 편집샵 시코르, 라코, 주요 면세점 등의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