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6일 월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9일, CCM가수 이성신 첫 솔로앨범 '오르(The Light)' 발매

[서울=아시아뉴스통신] 민할렐루야기자 송고시간 2019-04-09 01:33

국내 최고의 작품자들의 참여로 주목받는 앨범
CCM가수 이성신 첫번째 정규음반 자켓이미지. (자료제공=히트뱅크엔터테인먼트)

2017년 제24회 극동방송 가스펠 싱어의 대상 수상자이자, 팝페라 그룹 '블레어'의 멤버로 활동하고 있는 실력파 보컬리스트 이성신의 정규1집이 9일 정오를 기점으로 국내외 주요 음원사이트에 발매되었다.

최근까지 극동방송에서 라디오 DJ로 활동중이며, 클래식을 기본으로 한 한예종 출신의 성악 아티스트지만, 그동안 ‘너의 목소리가 보여’등의 방송을 비롯해 수많은 무대에서 보여준 다양한 모습들을 보면, 장르를 넘어 대중적인 팝음악에 대한 탁월한 해석력까지 갖춰 앞으로의 활동이 더욱 기대된다.

 이번 앨범의 큰 특징이자 컨셉은 그동안 이성신이 팝페라라는 장르를 통해 주로 보여지던 웅장하고 화려한 음악이 아닌, 듣는 이들이 최대한 아티스트의 목소리와 가사에 집중할 수 있도록 곡들이 대부분 피아노와 스트링, 혹은 간결한 솔로악기 편성으로 이루어졌다는 것이다.

 앨범의 전체 프로듀싱은 KBS 불후의 명곡 최다연승, 최고점수등의 기록을 비롯해 많은 가수들의 우승을 이끌어내고, 그 외에도 MBC 나는 가수다, 듀엣가요제, SBS 가요대전, Mnet 보이스오브코리아, 더마스터, 슈퍼스타K등의 방송 편곡자이자, 수많은 방송과 공연의 음악감독으로 활동하고 있는 최영호가 맡았다.

이외에도 나원주, 로코베리, 서재하, 히즈윌의 장진숙, 작사가 김지향 등 스타 작품자들의 참여로 더욱 주목할만한 음반이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