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09월 25일 금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제14회 부산국제매직페스티벌 매직갈라쇼 라인업 공개

[부산=아시아뉴스통신] 주철인기자 송고시간 2019-05-27 13:35

제14회 부산국제매직페스티벌 매직갈라쇼 포스터.(사진제공=부산시)

부산시(시장 오거돈)는 내달 25일부터 30일까지 영화의전당, 해운대 구남로 등에서 열리는 ‘제14회 부산국제매직페스티벌’의 화려한 매직갈라쇼 라인업을 공개한다고 27일 밝혔다.

제14회 부산국제매직페스티벌 매직갈라쇼에는 ▲단 하나의 화살로 브로드웨이와 유럽을 쏘아올린 벤 블랙(미국), ▲우크라이나 대표 그랑프리를 수상한 최고 마술사듀오 더블판타지(우크라이나), ▲영국, 스페인, 이탈리아, 아르헨티나 등 세계적 나이트 갈라쇼의 피날레를 장식하고 있는 현철용(한국), ▲카드 한 장의 감각적 움직임으로 전 세계를 매료시킨 2019 아시아 갓 탈랜트 우승자 에릭 첸(대만), ▲2018 부산 세계마술챔피언십 스테이지 오리지널리티상을 수상한 김상순(한국), ▲누구도 예외가 될 수 없는 마인드 리딩 마술로 매직예술아카데미상 등을 수상한 맥스메이븐(미국), ▲2012 영국에서 열린 세계마술챔피언십에서 아시아인 최초 그랑프리를 수상한 유호진(한국)이 참여하여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놀랍고도 신기한 마술쇼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 올해는 국내 최초 국제매직버스킹챔피언십을 내달 27일부터 30일까지 4일간 해운대 구남로에서 개최한다. 멕시코, 중국, 일본 등 세계 각지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실력있는 매직 버스커와 국내 매직 버스커들이 한 자리에 모여 시민들의 눈앞에서 생생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시민 현장투표로 버스킹 챔피언으로 선정된 팀에게는 상과 상금이 주어질 예정이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