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9일 월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렛츠플라이 원앤원 콘서트, 성공적으로 마무리하다

[=아시아뉴스통신] 오정선기자 송고시간 2019-05-31 12:42

사진출처 : 대한민국국위부


지난 24일 대한민국국위부와 CAC(Healing Concert with Asian Children)조직위원회가 주최하는 자선 기부 콘서트인 '원앤원 콘서트'가 큰 성과를 거두고 막을 내렸다. 대한민국국위부에서 모든 부분을 총괄하여 기획하고 준비한 이 콘서트는 많은 어려움이 있었음에도 잘 준비된 모습을 보여 찬사를 받았다.

콘서트 진행하면서 각 언론사 기자들 30여 명이 참석하여 실시간 기사 송출과 필리핀 팜팡가 주지사인 데니스 피네다, 특임장관, 팡가시난 시장, 카가얀 경제특구 부사장 등 그 외 내빈들이 특별하게 초대됐다. 원앤원콘서트 5월 초부터 홍보하여 큰 효과를 볼 수 없을 것이라는 주최 측 우려와 다르게 약 2,000명 넘은 관람객들이 참석하였다.

자선 기부 콘서트는 1부에서는 대한민국국위부 유경선 대표의 인사말을 시작으로 데니스 피네다 주지사의 축사 및 감사패와 공로패, 기부금 전달과 함께 MOU 체결후 2부에서는 마마무, 모모랜드, 코요태, 송소희 등의 케이팝 아티스트의 공연이 이어졌다고 한다.


행사 준비과정 중 4월 팜팡가에서 일어난 지진 때문에 큰 피해를 본 팜팡가에 특별한 기부를 하는데 동참해준 주식회사 SEJIN LT(세진엘티)에서 이 행사를 도와주었다.

그 외 남가좌연가초등학교 운영위원회 유경아위원장님, 인천연수동에 영재올림학원 연수캠퍼스 손경숙님과 이용구님이 아이들을 위해 기부하였고, 연가초등학교운영위원회, (주)메디투어스토리, 이용기대표, 신승라이프 백현정대표, 신촌알파문구에서는 피해 아이들에게 문구류를 선물로 기부했다. 

이 밖에 많은 분의 작은 손길로 동참하여 뜻깊은 행사인 렛츠플라이 원앤원콘서트 첫회가 성공적으로 마무리 될 수 있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