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9일 금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스타벅스코리아 첫매장 어디길래? 비치타올 현재 재고는? 서머스테이킷 20주년 리뉴얼 진행중

[=아시아뉴스통신] 정지나기자 송고시간 2019-06-11 13:33

▲스타벅스 서머스테이킷 비치타올(사진출처=ⓒ스타벅스코리아 인스타그램)

스타벅스코리아의 첫 매장을 궁금해하는 소비자들이 많다. 스타벅스코리아는 올해 개점 20주년을 맞은 것으로 알려졌다.

스타벅스코리아의 첫 매장은 1999년에 생겼다. 스타벅스코리아의 첫 매장은 1999년 7월 27일에 오픈했으며 서울 지하철 2호선 이대역 3번 출구에서 이화여대로 향하는 길에 위치해 있다. 이 스타벅스코리아의 첫 매장은 스타벅스커피코리아 20주년을 맞아 리저브 매장으로 리뉴얼을 진행하고 있다.

한편 스타벅스코리아에서 서머스테이킷 20주년으로 선보인 비치타올이 스타벅스 마니아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었다. 후기에 따르면 스타벅스 비치타올을 얻기 위해 매장에 갈 때마다 재고가 없다는 이야기가 전해지고 있다.

스타벅스에서는 5월 1일부터 6월 25일까지 미션음료 3잔 포함 총 15잔의 음료를 구매하면 스타벅스 서머스테이킷 1개가 증정된다. 스타벅스 서머스테이킷은 타올과 백으로 구성돼 있다. 스타벅스 비치타올의 깔끔한 색상과 디자인에 스타벅스 내에서 텀블러를 넘는 인싸 아이템으로 자리잡고 있다.

▲스타벅스 서머스테이킷 비치타올(사진출처=ⓒ스타벅스코리아 인스타그램)

스타벅스의 비치타올의 소재는 폴리에스터 100%로 면보다 건조력이 2~3배 이상 좋고 내구성이 탁월한 것으로 알려졌다. 스타벅스 비치타올의 크기는 1700mmX900mm이다. 또한 스타벅스의 서머스테이킷 중 하나인 백은 무게 2.5kg 이내의 소품을 담을 수 있어 올 여름 바캉스 필수템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스타벅스 서머스테이킷의 종류는 여름 물놀이를 즐기는 사람들의 모습이 담긴 ‘비치’, 스타벅스 개점 20주년을 기념한 ‘20주년’, 스타벅스 시그니처 컬러인 ‘그린 로고’, 스타벅스의 로고와 함께 노란색과 회색이 만나 화사함을 더한 ‘옐로우 로고”가 있다.

스타벅스 서머스테이킷 미션 음료는 블렌디드, 프라푸치노, 리저브 제조 음료이며, 스타벅스 e-프리퀸시 바코드를 통해 e-스티커를 적립하면서 참여하면 된다. 별 12개 적립 무료음료 쿠폰을 사용하면 e-프리퀀시 적립은 되지 않는다. 스타벅스 서머스테이킷은 선착순 증정으로 조기 소진 시 Tall 사이즈 무료 음료 쿠폰 2장으로 대체 증정된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