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6일 월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아직 20대인데 남편하고 각방써?' 안혜상♥남규택 나이차이가 무려...'안혜상'나이 및 직업은?

[=아시아뉴스통신] 노아라기자 송고시간 2019-07-04 23:08

▲안혜상이 화제다(사진=안혜상 인스타그램)
안혜상이 화제인 가운데 안혜상과 남편 남규택의 나이차이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4일 방송된 MBC ‘이상한 나라의 며느리’에서 안혜상, 남규택 부부가 양육에 대한 문제로 고민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안혜상은 남규택에게 “우리 엄마는 일을 지금 하고 계시잖냐, 시어머니는 지금 일을 안 하시고"라며 "시어머니가 속 시원하게 아기 낳으면 키워준다고 하시면 난 진짜 생각이 달라질 거 같다"고 말했다.

이에 시어머니는 “지금은 나한테 키워달라고 하지만 시어머니는 시어머니"라며 못을 박았다. 시어머니는 “친정어머니께서 한가해지시면 키워달라고 할 수 있겠다”라고 해 안혜상을 당황케 했고, 이에 남규택은 스튜디오에서 "내가 육아를 책임지던지"라고 말했다.

이런 가운데 아직 아이가 없는 두 사람에 대한 관심이 뜨거운데 안혜상과 남규택은 김경호를 통해 서로 알게됐고, 2014년에 결혼했다.

안혜상은 방송 프로그램에 출연해 남편 남택규와 결혼 후 각방을 쓰고 있다고 밝혀 시청자들을 깜짝 놀라게 만들기도 했다. 안혜상은 “결혼 후 남편이 코를 너무 많이 골아서”라고 그 이유를 밝히기도 했다.

한편 안혜상은 1991년생으로 29세이며, 남규택은 1982년생으로 안혜상보다 9살 연상이다.

안혜상은 ‘댄싱9 시즌2’에 출연한 적이 있고 남규택은 김형호 매니저 출신이며 현재 엔터테인먼트 회사에서 근무하고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