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10일 금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JYP 걸그룹 '있지(ITZY)', 뜻에 '한류돌' 노렸다? 걸크러쉬 외모 폭발 근황에 나이 얼마?

[=아시아뉴스통신] 정지나기자 송고시간 2019-07-06 22:10

▲걸그룹 '있지' (사진출처=ⓒ있지 홈페이지)

걸그룹 '있지(ITZY)'가 JTBC 예능 프로그램 '아는형님'에서 무대에서 보여주지 않았던 매력을 선보여 시청자들에게 큰 호평을 받고 있다. 

걸그룹 '있지'의 데뷔일은 2019년 2월 12일이며 데뷔한지 얼마 되지 않아 곡 '달라달라'로 큰 인기를 얻었다. 

걸그룹 '있지'는 JYP엔터테인먼트가 트와이스 이후로 3년 4개월만에 나온 걸그룹이다. 걸그룹 '있지'에는 유나(나이 23세), 리아(나이 20세), 류진(나이 21세), 채령(나이 21세), 예지(나이 20세)가 있다. 

걸그룹 '있지'는 평소 무대에서뿐 아니라 인스타그램에서도 빛나는 외모와 두터운 친분을 보이며 팬들에게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걸그룹 '있지'는 무대에서의 파워풀하고 카리스마 있는 모습과는 달리 일상에서는 귀여운 반전 매력을 보이고 있다. 

한편 걸그룹 '있지'의 그룹명 뜻에 사람들이 궁금해하고 있다. 걸그룹 '있지'의 뜻은 '너희가 원하는 거 전부 있지? 있지!'라고 알려졌다. 

일각에서는 '있지'가 숫자 1을 뜻하는 일본어 발음 '이치'와 비슷해 한류돌을 노리는 것이 아니냐는 소문도 돌고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