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15일 수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노랑풍선 전속모델 이서진, 본사 깜짝 방문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유지현기자 송고시간 2019-07-23 17:05

노랑풍선 사옥에서 이서진(가운데)과 임직원들이 기념촬영을 하는 모습.(사진제공=노랑풍선)

㈜노랑풍선(대표 김인중)은 전속모델인 배우 이서진이 최근 서울 중구에 위치한 본사를 방문해 임직원들과 함께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성수기 시즌을 맞아 임직원들의 사기 진작과 그간의 노고에 대한 격려의 시간을 가지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전 직원들에게 사전 예고 없이 철저한 비밀리에 진행됐으며 이서진의 깜짝 등장에 근무를 하고 있던 직원들은 환영의 박수와 뜨거운 환호로 맞이했다.

올해로 6년째 노랑풍선의 전속모델 활동을 이어오고 있는 이서진은 본사 방문소감에 “3년 전, 노랑풍선의 첫 방문했을 당시에는 사무실이었는데 오늘은 직접 사옥을 방문하게 되어 모델로서도 뿌듯한 마음을 감출 수 없다”며 방문소감을 밝혔다.

이어 각 층의 사업부를 일일이 돌며 직원들과 함께 커피 교환권, 1일 연차 사용권 등 상품이 걸린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진행하며 즐거운 시간을 함께 했다.

또한 직원들을 위한 응원의 메시지에서 “최근 여러 악재들로 인해 고생하고 있을 여러분들을 만나기 위해 달려왔다.”고 전하며 “여러분들이 지쳐 있을 때 또 찾아올 테니 곧 다시 만나자”고 기약했다.      

아울러 이서진은 행사 내내 젠틀함과 특유의 보조개 미소를 잃지 않고 포토타임에 적극적으로 응하며 직원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