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4일 토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캠핑클럽’ 이효리-성유리-이진, 남편 이런 점에 결혼했다? 핑클 나이 눈길

[=아시아뉴스통신] 이다래기자 송고시간 2019-08-15 11:32

▲옥주현 이진(사진=ⓒ옥주현인스타그램)

최근 ‘캠핑클럽’이 방영되며 이진 남편에게 뜨거운 이목이 쏠리고 있다.
 
앞서 방송에서 핑클 멤버들은 캠핑을 즐기던 중 남편에 대한 이야기를 꺼내 관심을 모은 바 있다.
 
이날 이효리는 아름다운 경치를 보며 남편 이상순을 언급했고 “이런 아름다운 곳에 오면 남편 생각 나지 않느냐. 보여주고 싶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에 성유리는 “어떤 서류에 대해 잘 몰라서 곤란한 적이 있었는데, 남편이 그걸로 컴플레인을 막 해줬다. 그게 너무 멋있더라. 그거에 반해서 결혼했다”며 남편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그러자 이효리는 “우리 남편은 해외에서 길눈이 밝다. 길을 진짜 잘 찾더라. 그런 거에 호감을 느꼈다”고 설명했다.
 
이진은 지난주 방송에서 일, 부모님, 친구들을 뒤로 하고 남편을 따라 뉴욕으로 건너간 속내를 털어놔 관심을 끌기도 했다.
 
이날 이진은 “결혼하고 뉴욕 가서 처음 6개월은 신나고 재미있게 놀았다. 걸어 다니기만 해도 좋았는데 6개월 지나니까 가족이 생각나더라. 한국에 잠깐 들어올 때마다 눈물을 흘렸다"고 속내를 털어놨다. 
 
이진은 지난 2016년 금융계에 종사하는 6살 연상 남편과 하와이에서 결혼식을 올린 뒤 현재 뉴욕에서 생활하고 있다.
 
성유리는 지난 2017년 동갑 남편 안성현과 결혼했다. 안성현 직업은 프로골퍼다. 이효리는 지난 2013년 제주도에서 가수 이상순과 결혼식을 올렸으며, 옥주현은 결혼은 하지 않은 싱글이다.
 
한편 이효리는 올해 나이 41세, 옥주현과 이진 나이는 40세, 성유리 나이는 39세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