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7일 화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건대 스타시티아트웨딩홀 2019 한국소비자만족지수 웨딩부분 2년 연속 1위 수상

[=아시아뉴스통신] 오정선기자 송고시간 2019-08-27 16:28


광진구 건대입구에서 가장 사랑받는 웨딩 베뉴 중 하나인 스타시티아트웨딩홀이 8월 21일 서울 강남구 리베라호텔에서 열린 ‘2019 한국소비자만족지수’ 시상식에서 웨딩(예식장) 부분 1위로 선정되었다. 이번 수상은 2년 연속 수상했다는데 그 의미가 크다. 강남웨딩홀, 강북웨딩홀들 중에서 소비자에게 가장 우수한 점수를 받았다.

스타시티아트웨딩홀은 지하철 2호선과 7호선이 운영되고 있는 건대입구역 인근에 위치하여 있다. 강변동서울버스터미널, KTX, 강변북로 및 동부간선로 등과도 인접해 교통 환경이 매우 편리하다. 웨딩홀 또한 특별한 가치를 지니고 있다. 10m 이상의 높은 천고와 25m의 버진 로드는 지역에서 가장 으뜸을 자랑한다. 신랑 신부의 동선에 따라 점등되는 샹들리에, 모던하고 편안한 인테리어는 예비 신부의 로망을 실현하는데 충분하다는 평이다. 세상에서 가장 특별한 순간을 위한 웨딩 연출에도 신경쓰고 있다. 신랑 신부 및 하객들을 위한 로맨틱 라이브 연주, 주례 없는 전문 예식 프로그램 등도 준비되어 있다.

특히 최근 2019년 가을을 맞아 리뉴얼도 실시하였다. 가장 눈에 띄는 부분은 웨딩 전문 플로리스트가 연출하는 플라워 장식이다. 플라워 오브제, 단상 플라워 벽 등을 더욱 풍성하고 아름답게 장식하였다. 웨딩 플라워도 예비 신부의 선호도와 트렌드를 분석하여 분기별 업그레이드 생화장식을 진행하고 있다. 보조 신부대기실도 새 단장하였다. 스냅사진 예쁘게 나오는 결혼식장 명성에 맞게 보조신부대기실에서 다양한 컨셉 연출이 가능하도록 세심하게 살폈다.

웨딩 푸드 부분도 ‘맛과 멋의 향연(饗宴)’이라는 브랜드를 새롭게 선보였다. 참석한 하객 한 분 한 분을 더욱 정성스럽게 모시기 위해 지속적인 신 메뉴도 출시하고 있다.

스타시티아트웨딩홀의 양순영 대표는 “2년 연속 고객들의 선택을 받을 수 있어 영광으로 생각한다”면서 “강남, 강북 등 서울지역을 대표하는 웨딩 베뉴로 사랑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