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4일 토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Dr.SOO’, 세럼, 마스크 2종 추석선물세트 출시

[=아시아뉴스통신] 오정선기자 송고시간 2019-08-30 12:30

(사진제공=닥터수)

모공관리 전문 브랜드 닥터수가 추석을 맞아 홈케어 SUBI 세럼, 마스크 2종으로 구성된 추석선물세트를 출시했다.

‘SUBI 제품’은 피부 진정효과와 주름개선, 미백 효과가 뛰어난 기능성 화장품으로, 강력한 수분 유지력으로 수분손실을 방지한다. 주 성분은 비타민C와 토코페롤이 다량 함유된 초피나무열매추출물과 피부 치유, 피지에 의한 피부 번들거림 감소 효과가 탁월한 병풀추출물 등으로 구성된다.

미백, 트러블 억제, 피부 개선 효과가 탁월한 ‘나이아신’ 성분과 노화방지, 주름 개선 효과가 뛰어난 ‘아데노신’이 함유되어 여름철 직사광선으로 인한 피부 노화 방지 및 개선에 도움이 된다.

닥터수 관계자는 “SUBI 2종 제품은 수분이 필요한 피부 타입에 최적화 되어 있어서 끈적임 없이 광나는 피부를 원하시는 분, 탄력 있는 피부를 원하시는 분들께 추천한다”고 전했다.

한국은 물론 피부 트러블 문제로 고민이 많은 중국, 베트남 현지에서도 피부 치유 및 재생 효과를 바탕으로 탁월한 효과를 입증하여 높은 평가를 받는 닥터수의 제품인 만큼 이번 홈케어용 SUBI 2종 제품 역시 국내 및 해외에서 높은 판매를 기대하고 있다.

SUBI 추석선물세트는 네이버 스토어 등 오픈마켓에서 구매 가능하며, 닥터수 가맹점에서 추석 이벤트로 9월 1일부터 9월 30일까지 피부관리 상품권 구매 시 증정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닥터수는 피부관리에 특화된 모공스파 테라피로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많은 고객에게 사랑 받는 브랜드로 중국, 중동 시장 진출에 이어 베트남 하노이 직영점을 개설하여 브랜드 사업을 진행 중이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