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5일 일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포천가구단지 친환경 원목가구 지향하는 `린다데코`, 신혼 부부 에게 합리적 가격 선보여

[=아시아뉴스통신] 오정선기자 송고시간 2019-08-31 11:00

자료사진.(사진제공=린다데코)

무더운 여름이 지나고 선선한 바람이 불며 결혼식 성수기를 맞이했다. 이에 많은 신혼부부들이 생기는 시기다.

이러한 신혼부부들에게 '가구의 모던함을 입히다'을 모토로 하고 있는 포천가구단지 린다데코가 고객의 이동동선과 고객이 원하는 분위기를 고려한 맞춤 코디가 가능한 디자인 가구를 선보이고 있어 호응을 얻고 있다.

포천가구거리 내에 위치한 린다데코는 쉽게 볼 수 없는 스타일로 승부하며, 특별함을 원하는 사람들에게 좋다는 게 업체 관계자의 말이다.

합리적인 가격은 물론 취향에 맞춘 가구를 제작 가능해 효율적인 인테리어에 도움을 줘 많은 소비자들의 높은 고객만족도를 이끌어 내고 있는 것이다.

현재 신축되는 아파트인 녹양역이편한세상, 다산자연앤이편한세상3차, 평내호평오네뜨센드럴, 고덕그라시움, 고덕센트럴아이파크 등의 신호가구 및 입주가구의 관심을 받고 있는 양주가구단지 린다데코는 300평대 매장을 보유해 소비자에게 더 많은 종류의 가구들로 선택의 폭을 넓히고 있다.

또한 의정부가구거리 린다데코는 입주민들을 위한 밀리미터까지 조절 가능한 맞춤 사이즈의 가구로 어디서 쉽게 볼 수 없는 나만의 스타일의 가구를 경험해 볼 수 있다.

마석가구거리 린다데코는 자사 공장은 물론 약 40여 개의 공장들과의 긴밀한 협업을 통해 제품 연구를 하고 있으며 신상 디자인의 가구를 빠르게 만나 볼 수 있다고 한다.

자세한 안내 및 예약은 대표번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