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5일 일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제주도 중문 흑돼지 맛집 ‘돈가득’에서 제주에서의 맛있는 추억 만들기

[=아시아뉴스통신] 오정선기자 송고시간 2019-08-31 16:00

자료사진.(사진제공=돈가득)

가을 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푸른 바다, 웅장한 자연경관과 맞닿아 있는 제주도의 ‘중문관광단지’는 어떨까. 신선해진 가을에 즐기기 좋은 ‘중문관광단지’는 웅장한 자연경관과 제주도 맛집들이 많이 있어 식도락 여행으로 제격이다.

제주도를 대표하는 음식을 얘기하라고 하면 흑돼지가 빠지지 않는데 제주 어디를 가도 흑돼지 맛집은 많이 즐비해 있다. 그 중에서 중문에 위치한 서귀포 중문 맛집 ‘돈가득’은 다수의 방송에도 맛집으로 소개가 되었는데 특히 먹망 프로그램 ‘맛있을,지도’에서는 두툼한 흑돼지 구이와 ‘돈가득’ 만의 특제양파절임의 깔끔한 맛이 소개가 되어 호평을 얻었다.

‘돈가득’은 품질 좋은 참숯에 제주도산 두툼한 흑돼지를 굽는데, 훈연의 향과 함께 굽기 직전 복분자를 뿌려주어 잡내는 없애고 은은한 향이 더 해져서 흑돼지 구의 맛을 더욱 더 풍부하게 했다. 또한 주인장이 제주산 재료로 직접 만드는 정갈한 반찬과 흑돼지가 들어간 소시지와 얼큰한 국물 맛의 된장찌개 등 서브메뉴의 맛도 일품이다.

‘돈가득’ 관계자는 “많은 성원 감사드린다. ‘서귀포맛집’하면 ‘돈가득’이 떠오르게 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며 이어“흑돼지와 식사메뉴 외에 다양한 부위의 고기 메뉴 또한 준비되어 있다. 가족단위나 단체손님이 오셔도 각자 다른 입맛과 취향을 만족시켜 드릴 수 있으니 많은 성원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