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6일 월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제주 중문 맛집 '색달식당', 제주 여행 중 신선한 갈치조림 식도락으로 인기

[=아시아뉴스통신] 오정선기자 송고시간 2019-09-01 11:00

자료사진.(사진제공=색달식당)

예전과 다르게 요즘의 제주도는 사시사철 여행객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 날씨가 따뜻함은 물론 사계절 볼거리가 많아서 이국적인 풍경과 아름다운 자연 그대로를 느낄 수 있는 곳이다. 커플은 물론 가족끼리 가볼만한곳이 많은 것이 장점이다. 따스한 햇살을 맞으면서 볼 수 있는 게 가장 큰 매력으로 다가온다.

이중 중문관광단지 인근에는 관광하며 허기진 배를 채울 수 있는 음식점도 즐비한데 그중 제주 중문 맛집 ‘색달식당’ 중문본점이 영양소가 풍부함은 물론 최근 제철을 맞아 살찌고 맛도 좋아진 갈치를 활용한 요리를 선보이며 눈길을 끌고 있다.

서귀포 맛집 색달식당은 중문본점으로 다양한 메뉴를 제공한다. 단품도 있지만 세트메뉴가 인상적이다. 통갈치조림을 비롯해 갈치구이, 돌솥밥, 성게미역국 등 가성비 좋은 세트를 통해서 포만감과 만족감을 한번에 잡을 수 있는 장점이 존재한다.

아침 일찍 시작하는 곳이기에 아침식사를 찾는 사람도 많다. 요즘 호텔 조식 대신 제주스러움이 가득한 음식을 찾는 사람들이 많다는 뜻이다.

중문관광단지에서 차로 1분 거리에 위치해 있는데 주차장도 넓게 구비되어 있어 부담없이 세울 수 있다. 생물갈치를 사용하는 식당으로 방문객의 만족도가 굉장히 높은 편이다.

공항에서 45분 거리, 서귀포 시내에서 20분 거리인 중문관광단지는 신라호텔, 롯데호텔을 비롯한 다양한 편의시설과 더불어 산방산, 중문색달해변 해수욕장, 카멜리아힐 등 주요 관광지를 한 눈에 돌아볼 수 있다.

색달식당의 영업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9시 30분까지며 오후 8시 30분까지 주문하면된다. 픽업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으니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중문관광단지 맛집 색달식당에서는 오랫동안 운영해온 노하우가 베어 있는 통갈치조림을 자랑으로 내세우고 있다. 냉동이 아닌 싱싱한 생물갈치를 사용하는데 식감은 물론 맛에서도 비교우위에 있어 제주 중문 맛집의 면모를 보이고 있다. 또한 조림은 직원이 손질을 해줘서 편하게 먹을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