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6월 26일 수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영월군 ‘행복한 가족사진 촬영’ 큰 호응 속 마쳐

[강원=아시아뉴스통신] 변병호기자 송고시간 2019-09-02 11:49

영월군 제18회 동강국제사진제 부대행사로 열린‘행복한 가족사진 촬영’ 행사 모습.(사진제공=영월군청)

강원 영월군에서는 제18회 동강국제사진제 부대행사로 지난달 31일과 1일에 ‘행복한 가족사진 촬영’ 행사를 개최해 많은 지역주민의 참여로 큰 호응 속에 마쳤다.

이번 동강국제사진제 ‘행복한 가족사진촬영’ 행사는 가족사진 촬영에 관심 있는 가족들의 사전신청 접수를 받아 국내 저명 사진가가 직접 진행한 촬영 이벤트로서 가족사진에 대한 깊은 이해와 함께 동강사진박물관을 관람하고 동강국제사진제를 일반 대중에게 보다 친숙하게 알리기 위해 마련한 열린 문화체험행사로 기획했다.

이에 영월군청 홈페이지 홍보를 통해 유선으로 신청한 선착순 30팀 130여명의 지난달 31일과 1일 동강사진박물관에 도착해 가족사진도 촬영하고 동강국제사진제 전시도 관람하면서 가족 간의 화목을 확인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 촬영한 가족사진은 이달 하순 쯤에 동강국제사진제 전시장에서 일주일간 전시한 후에 가족들에게 증정할 예정이다.

이와 관련 이번 행사를 진행한 김문정 작가는 경성대학교 사진학과 교수이자 다양한 광고사진 작업을 진행해 온 저명한 사진작가로서 동강국제사진제의 저변 확대를 위해 촬영 작가로 행사에 참여했다.

한편 이재구 동강사진마을운영위원장은 “앞으로 지역주민 여러분들이 지속적으로 동강국제사진제에 관심을 갖고 참여할 수 있는 교육 및 참여 부대행사를 계속 마련해 지역주민들에게 문화적인 기여를 할 수 있는 동강국제사진제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