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5일 일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옹진군민의 날, 인천아시아드주경기장에서 개최

[인천=아시아뉴스통신] 김선근기자 송고시간 2019-09-16 23:04

옹진군청 전경.(사진제공=인천옹진군청)

[아시아뉴스통신=김선근 기자]인천시 옹진군(군수 장정민)은 제46회 군민의 날을 오는 25~26일 인천아시아드 주경기장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옹진군이 군민의 날을 지역 내에서 벗어나 개최하는 것은 12년만이며 출향인사 및 인천시민과 함께 군민의 날을 기념하기 위해 마련했다.

옹진군민의 날엔 시중에서 쉽게 접하기 어려운 옹진 섬 농수특산물을 시중가격 보다 20%가량 저렴하게 판매하며 제10회 옹진 맛자랑 요리 경연대회도 개최한다.

또 오는 25일 군민의 날 전야제 행사엔 가수 구창모, 강진, 우연이, 성진우를 비롯해 최근 미스트롯으로 큰 인기를 모으고 있는 트롯여신 강예슬 등 인기 가수가 총출동할 예정이다.

이밖에 군민 노래자랑과 7개면(백령면 등) 750여명의 선수들이 11개 종목(축구, 배구, 게이트볼, 줄다리기, 고무신 멀리 던지기 등)에 출전해 그동안 갈고 닦은 기량을 겨룰 예정이다.

장정민 옹진군수는 “군민의 날을 관내가 아닌 장소에서 개최하게 된 것은 출향인사를 포함한 군민의 화합과 군민이 행복한 기회의 땅 옹진을 널리 알리기 위해 추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군민과 끊임없이 소통하며 옹진군이 명실상부한 수도권 해양관광 1번지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