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5일 일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인천신보, 지역사회 온정나누기 훈훈

[인천=아시아뉴스통신] 김선근기자 송고시간 2019-09-20 09:06

지난 17일 인천신용보증재단이 인천스페셜올림픽코리아에 후원물품을 전달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인천신용보증재단)

[아시아뉴스통신=김선근 기자]인천신용보증재단(이사장 조현석)이 지난 17일 인천스페셜올림픽코리아에 후원물품 전달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제4회 인천스페셜올림픽코리아 Together We Walk는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하는 걷기대회로 오는 22일 인천 송도센트럴파크에서 진행되며 인천신보는 지역 내 발달장애인과 함께하는 사회 만들기에 이바지하기 위해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후원물품으로 자전거 10대를 전달했다.

또한 재단은 지난 추석 명절을 맞이해 지난 10일에는 강화섬쌀 100포를 기부바 있으며 지역 내 불우한 가정의 생활비 부담을 줄이고 나눔과 배려의 문화 확산, 이웃 사랑을 실천하자는 취지로 진행됐고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사단법인 휴먼앤휴먼인천에 지정 기탁해 전달됐다.

재단은 이번 행사를 준비하며 단순히 물품기부로만 그치지 않고 지역 농촌의 경제 활성화를 위한 소비 촉진에도 기여하기 위해 강화도에서 생산된 섬쌀을 직접 구매해 전달했다.

조현석 이사장은 “재단이 인천지역을 대표하는 정책금융기관으로써 지역경제활성화에 최선을 노력을 다하고 있지만 지역내 소외된 계층을 위한 기부활동과 연탄배달, 봉사활동 등 지역사회 온정나누기에 매진해 따뜻한 금융복지를 실천하는 기관으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