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8일 목요일
뉴스홈 스포츠
한국체육산업개발, 미사경정공원 순찰용 친환경 전기스쿠터 운행

[인천=아시아뉴스통신] 조은애기자 송고시간 2019-09-21 00:54

친환경 전기스쿠터 전문업체 ㈜지엠디스쿠터와 업무협약 체결
20일 경기도 하남시 미사경정공원에서 한국체육산업개발과 지엠디스쿠터가 순찰용 친환경 전기스쿠터 운행 협약을 체결하고 있다.(사진제공=한국체육산업개발)

한국체육산업개발㈜(대표이사 최윤희)와 ㈜지엠디스쿠터(대표이사 이윤주)는 20일 경기도 하남시 미사경정공원에서 순찰용 친환경 전기스쿠터 운행 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은 양사가 보유한 친환경 관련 설비를 지원하고 협력하며 사회공헌 활동 및 가치실현을 위한 공동사업을 전개, 전기자전거・오토바이 운행 안전캠페인을 실시를 주요내용으로 한다.
 
이 협약에 따라 하남시 소재 전기스쿠터 전문업체 지엠디스쿠터가 순찰용 친환경 전기스쿠터 2대를 무상 기증하고 한국체육산업개발은 이를 이용해 내방객들이 쾌적하고 안심할 수 있는 미사경정공원을 만들어 나갈 것이다.
 
한국체육산업개발㈜ 신상수 사업지원실장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지엠디스쿠터의 우수한 기술력이 결집된 친환경 전기스쿠터를 시설점검 및 안전관리에 활용할 수 있게 되었다“라고 밝히며 “미사 신도시 입주에 따른 미사경정공원 이용객 증가에 따라 친환경 편의 증진을 위해 더욱 노력 하겠다”고 강조했다.
 
한국체육산업개발㈜는 문화체육관광부 산하 기타공공기관이자 국민체육진흥공단의 출자회사로서 올림픽공원, 미사리조정경기장 등 88서울올림픽 시설물의 효율적 관리 및 스포츠・문화 공간 제공을 통한 국민 건강과 행복 증진을 위하여 1990년 7월에 설립됐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