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6일 월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조선로코-녹두전’ 여자보다 더 예쁜 장동윤! 다이어트 비법은?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위수정기자 송고시간 2019-10-01 13:45

장동윤씨 대체 살을 어떻게 뺀거죠?
녹두전 포스터.

[아시아뉴스통신=위수정 기자] KBS 2TV ‘조선로코-녹두전’이 지난밤 첫방송을 시작해 동시간대 시청률 1위라는 기분좋은 스타트를 끊었다. 

여장남자로 등장해 드라마 포스터와 티저 영상이 뜰 때마다 대중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은 장동윤은 여자보다 예쁘게 나오는 비법으로 다이어트를 꼽았다. 

9월 30일 진행된 드라마 제작발표회 현장에서 여장남자로 변신하는 것에 “외모적인 부분은 살을 빼는 것 외에는 할 수 있는 게 없더라”고 겸손하게 밝혔지만 다이어트 비법은 알려주지 않아서 궁금증만 남겼다. 

장동윤은 먹는 것을 굉장히 좋아하는 남자 배우 중 하나로 지난 MBC ‘가시나들’에서 “먹는 걸 좋아한다. 그런데 TV에서는 홀쭉하게 나와야 돼서 살 빼야 한다”고 밝혀 김점금 할머니가 안쓰럽게 바라보았다. 

또한 지난해 SBS 예능 프로그램 '백종원의 골목식당'에는 서울 홍은동 포방터시장에서 돈가스를 먹으려고 줄을 섰지만 이틀 연속 돈가스를 먹지 못하고 돌아가서 아쉬움을 자아냈다.

먹는 것을 좋아하는 장동윤의 다이어트 비법은 과연 무엇일지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한편, 장동윤이 출연중인 ‘조선로코-녹두전’은 미스터리한 과부촌에 여장을 하고 잠입한 전녹두와 기생이 되기 싫은 반전 있는 처자 동동주의 발칙하고 유쾌한 조선판 로맨틱 코미디를 담는다. ‘조선로코-녹두전’ KBS2에서 매주 월,화 밤 10시에 방송된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