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4일 토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아이태미, “건조한 환절기 날씨, 미스트팩으로 피부고민 덜 수 있어”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안지희기자 송고시간 2019-10-18 17:29


입추가 지나 저녁 공기가 서늘해지면서 온도차가 큰 환절기 날씨로 접어들었다.

환절기 날씨로 인해 쉽게 피로해지고 면역력이 약해지기 쉬워 피부 유수분 밸런스와 신체 리듬이 흐트러지기 쉽기 때문에 각별한 관리가 필요하다.

최근 반복되는 바쁜 생활로 인해 관리하기 어려운 소비자들을 위해 요즘 손쉽게 언제 어디서든 뿌려 사용할 수 있는 미스트가 관심을 끌고 있는 추세다.

자연주의 브랜드 아이태미에서 출시한 ‘모이스춰라이징 미스트팩’은 피부 진정에 효과가 있는 연잎 등의 추출물이 함유된 미스트형 팩으로 손상된 피부 진정에 도움을 준다.

특히 마스크팩의 오염 문제를 보완한 스프레이형 타입으로 위생적이며 뭉침 없이 고르게 분사되어 밀착력 있는 사용감을 자랑한다.

또한 식물성 추출물과 식물성 오일, 고농도 앰플 등이 함유되어 건조한 환절기 날씨와 외부환경으로 인해 손상된 피부를 보호하며, 수면팩으로 사용시 수분 공급은 물론 수분 손실을 막아주며, 촉촉하고 정돈된 피부로 개선하는데 도움을 준다.

업체 관계자는 "고농도 앰플을 담은 미스트로 건조한 환절기에 수시로 사용하기 좋은 제품"이라며 ”간편함과 위생 두가지 장점을 모두 잡은 데일리 케어 템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