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8일 수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코리안 우유카페 '카페희다', 하남시 미사강변신도시에 3호점 오픈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안지희기자 송고시간 2019-10-21 10:49


코리안 우유카페 브랜드 ‘카페희다’가 오는 10월 21일에 하남시 미사강변신도시에 3호점을 오픈 한다고 밝혔다.

이번 3호점인 ‘카페희다 하남미사점’은 미사신도시 전지역의 오피스, 원룸, 대단지아파트에 배달 어플을 통해 배달서비스가 가능하다.

‘카페희다’는 최근 신세계백화점 및 롯데백화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 바 있다. 또한 대한민국 브랜드를 초청해 가로수길에서 운영 된 팝업스토어 ‘by대한민국’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마친바 있다. 한국적인 감성을 지닌 독특한 컨셉과 인테리어로 SNS상에서 화제가 되며, 최근 롯데백화점 평촌점에 2호점을 오픈한바 있다.

시즌별로 출시되는 생과일 우유를 비롯해 10종의 다양한 맛의 수제우유들이 있고, 기성품을 사용하지 않고 옛 감성을 지닌 희다만의 우유병에 매장에서 직접 만들어낸 건강한 원료들과 국산 원유를 담아 특별한 레시피를 통해 건강하게 블렌딩 하고 있다고 한다.

대표 메뉴인 다양한 종류의 우유들은 유통기한을 늘리기 위한 인위적인 방부제나 합성착향료가 첨가되지 않고 수제로 만들어 낸 원료들을 사용하여 간단한 간식이나 건강한 한끼로도 좋다고 한다.

카페희다 관계자는 "특별한 컨셉을 바탕으로 맛있고 정직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3호점을 오픈하며 매장방문 고객 뿐만 아니라 1인가구의 증가로 인한 배달시장도 함께 주목하고 있다.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계속되는 신메뉴 출시와 다양한 팝업스토어를 통해 브랜드의 신뢰도를 계속 높여 나가고 신뢰받는 브랜드가 되도록 노력할 것이다”고 전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