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7일 화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베트남 호이안 마사지샵 비바스파, 럭셔리한 분위기+네일아트로 관광객에게 호평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안지희기자 송고시간 2019-11-11 16:52


사람들로 북적이는 성수기를 피해 비수기에 가을 여행을 떠나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최근 한국인이 가장 많이 찾는 휴양지로 사랑받고 있는 호이안은 여행 성수기인 여름 최고기온이 38도까지 상승하는 무더운 날씨를 자랑하지만, 가을에는 비교적 선선한 기운이 돌기 때문에 여행하기 적합한 곳이다.

한국에서 베트남 호이안까지 비행기 시간도 4~5시간 정도 밖에 소요되지 않으며 저렴한 물가 덕분에 다양한 먹거리와 볼거리를 즐길 수 있다. 베트남 호이안을 찾는 관광객이 증가하면서 여행하면서 쌓인 피로를 풀기 위한 마사지샵을 찾는 관광객 또한 덩달아 증가하고 있는 추세이다.

타 업체와 달리 럭셔리하고 깔끔한 분위기의 내부를 자랑하는 ‘비바스파’는 마사지는 물론 네일까지 한 번에 받아 볼 수 있으며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며 가성비 마사지샵으로 주목 받고 있다.

‘비바스파’는 아로마 마사지, 노니 마사지, 아로마 핫스톤 마사지, 노니 핫스톤 마사지, 타이 마사지, 풋 마사지, 베이비 마사지 등 7가지 코스 중 선택할 수 있으며 시간은 60분, 90분, 120분으로 구성되어 있다.

마사지 받기에 앞서 카카오톡으로 예약하면 기본 20% 할인, 재방문, 굽고비치용 바우처, 가족할인(5인이상), 마당발 바우처, 해피아워(오전 10시부터 오후 2시안에 방문)를 이용하면 추가로 10%할인을 제공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마당발 바우처를 이용할 경우 다낭에 위치한 골드스파, 로얄스파, 호이안에 위치한 하이스파, 비바스파 마사지샵에서 사용할 수 있는 마당발 쿠폰을 지급하고 있다. 2인 이상 마사지를 이용할 경우 픽업 서비스를, 2인 이상 90분 이상 마사지를 이용할 경우 샌딩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비바스파 관계자에 따르면 “한국인 대표와 직원이 상주하고 있어 의사소통이 원활하며 마사지 전후로 네일케어까지 받을 수 있어 연일 상담,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비바스파’를 통해 상담 및 확인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