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7일 화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여행객의 부담을 덜어주고 있는 김포공항 주차대행 ‘SK주차장’ 평일 1만원, 주말 1만 5천원 주차이용료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안지희기자 송고시간 2019-11-12 03:00


김포공항 공영주차장은 지난해 12월부로 이용 쾌적화 등을 위해 평일 2만원, 주말 3만원으로 주차요금을 인상하였다. 하지만 이용의 불편함은 개선되지 않은 채 요금만 인상했다는 평이 주를 이루고 있다.

특히 아이들이나 노인과 동반여행을 떠나거나 수화물이 많은 여행객들은 대중교통(지하철, 버스)을 이용하기가 불편해 난색을 표하고 있다. 이들은 대부분 자가용을 이용하여 공항을 찾았으나 요금이 인상되어 부담이 커졌기 때문이다. 

주차비용에 부담을 덜어내기 위해 대행업체들을 이용하고자 대행업체를 이용할 시 1만 5천원 수준으로 이용이 가능하지만 단순히 저렴한 요금에 혹해 불법주차대행업체들을 이용할 경우 주차요금은 아낄 수 있지만 예상치 못한 문제로 불이익을 초래할 수 있다. 

갓길 주차에 따른 불법 주정차 위반 스티커를 받는 사례, 고객의 차량을 타고 출퇴근하는 업체 직원, 지정된 주차장소가 아닌 아파트 및 오피스텔 지하에 주차하는 경우 등 피해사례까지 다양해 업체선정의 중요성이 커지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믿을만한 김포공항 주차대행 업체로 알려진 ‘SK주차장’이 다양한 이벤트를 개최해 눈길을 끈다.

이벤트 내용에 따르면 3일 이상 이용객에 한하여 주차대행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로 3일 이하의 이용객에게는 1만원의 주차대행비가 발생해 유의하는 것이 좋다. 현재 파격 주차비 할인 이벤트도 동반하여 개최하고 있는데, 평일 1만원, 주말 1만 5천원으로 이용이 가능하다. 이는 현재 김포공항 주차비 대비 최대 50%할인된 요금이다.

SK주차장은 평소 다른 업체와의 차별점으로 많은 호평을 받아온 곳인데, 가장 호평을 받고 있는 서비스는 주차대행(발렛파킹) 전문보험에 가입되어 있는 점이다. 만에 하나 사고가 발생하여도 보상을 제공받을 수 있다. 더불어 이용객이 차량을 접수할 때 발렛보험 전용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해 사진 및 동영상 촬영을 실시하기 때문에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실내주차장과 실외주차장 모두 주차 시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CCTV를 설치해 관리하고 있다. 주차장 내부에 유료 스팀세차장이 운영되어 추가로 이용이 가능하며 김포공항과 약 2~3분가량 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무료 셔틀버스를 운행해 차량을 맡긴 뒤 편안하게 공항을 찾을 수 있으며 차량을 인수·인계 또한 편리하다. 

한편 김포공항 주차대행업체 SK주차장은 "SK주차장의 이용시간은 4시부터 24시까지로 언제나 편안하게 이용이 가능하다”라며 “김포공항 주차요금, 김포공항 주차비 등 이용과 관련된 자세한 문의는 공식 홈페이지나 카카오 플러스친구 또는 ‘SK주차장’ 전화문의로 가능하다”고 전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