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5일 목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커피메이커토스이벤트, 행운퀴즈 15개 정답은? '커피메이커 100%증정'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전우용기자 송고시간 2019-11-12 11:52

출처-토스 홈페이지

12일 토스가 '커피메이커토스이벤트' 관련 퀴즈를 출제했다.
 
12일 토스 행운 퀴즈 홈페이지에 출제된 퀴즈는 "토스에서 신한카드와 함께 그라인더 커피 메이커를 드리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벤트 대상카드는 ‘신한카드 □-□□□’ ‘신한카드 YOLO ⓘ (미니언즈)’ ‘신한카드 Air One’ 입니다. □에 들어가는 단어를 순서대로 적어주세요"이다. 

이번 '커피메이커토스이벤트' 토스 행운 퀴즈 정답은 'Dday'이다.

두 번째 '커피메이커토스이벤트' 문제는 "토스에서 신한카드와 함께 그라인더 커피 메이커를 드리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라인더 커피 메이커 모델명은 ‘자일렉 그라인더 커피메이커 □□-1980□□’ 입니다. □에 들어가는 단어를 대문자로 적어주세요"이다.

정답은 'ZLCM'이다.

세 번째 문제는 "토스에서 신한카드와 함께 그라인더 커피 메이커를 드리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선물 제공은 2019.12.24(화) 이후 □□□□ 입니다. □에 들어가는 단어를 적어주세요"이다.

정답은 '순차배송'이다.

네 번째 문제는 "토스에서 신한카드와 함께 그라인더 커피 메이커를 드리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벤트 대상카드는 ‘신한카드 D-day’ ‘신한카드 YOLOⓘ (미니언즈)’ ‘신한카드 □□□ One’ 입니다. □에 들어가는 단어를 적어주세요"이다.

 정답은 'Air'이다. 

다섯 번째 문제는 "토스에서 신한카드와 함께 그라인더 커피 메이커를 드리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라인더 커피 메이커 모델명은 ‘□□□ 그라인더 커피메이커 ZL-1980CM’ 입니다. □에 들어가는 단어를 대문자로 적어주세요"이다.

정답은 '자일렉'이다. 

여섯번째 문제는 "토스에서 진행하는 이벤트 중 우리카드에서 증정하는 이벤트 상품은 마블 □□□□□ 입니다" 이다. 

정답은 ' 공기청정기'이다. 
 
일곱번째 문제는 "토스에서 진행하는 이벤트 중 IBK기업은행에서 증정하는 이벤트 상품은 □□□□ 영화티켓 입니다" 이다. 

정답은 '메가박스'이다.
 
여덟번째 문제는  "토스에서 진행하는 이벤트 중 토스머니 5만원 증정 이벤트를 하는 카드사는 □□□□ 입니다" 이다. 

정답은 '삼성카드'이다.
 
아홉번째 문제는 "토스에서 진행하는 이벤트 중 클럭 마사지기 세트 증정 이벤트를 하는 카드사는 □□□□ 입니다" 이다. 

정답은 '하나카드 '이다.
 
열번째 문제는 "토스에서 진행하는 이벤트 중 커피 메이커 증정 이벤트를 하는 카드사는 □□□□ 입니다" 이다. 

정답은 '신한카드 '이다.

열한번째 문제는 "토스에서 진행하는 이벤트 중 스타벅스 15잔 증정 이벤트를 하는 카드사는 □□□□□□ 입니다" 이다. 

정답은 'KB국민카드'이다. 
 
열두번째 문제는 "토스에서 진행하는 이벤트 중 현금 5만원 증정 이벤트를 하는 카드사는 □□□□ 입니다" 이다. 

정답은 '롯데카드'이다. 
 
열세번째 문제는 "토스에서 진행하는 이벤트 중 아시아나 항공 5천 마일리지 증정 이벤트를 하는 카드사는 □□□□ 입니다" 이다. 

정답은 '하나카드'이다. 
 
열네번째 문제는 "토스에서 진행하는 이벤트 중 마블 공기청정기 증정 이벤트를 하는 카드사는 □□□□ 입니다" 이다. 

정답은 '우리카드'이다. 
 
열다섯번째 문제는 "토스에서 진행하는 이벤트 중 메가박스 영화티켓 증정 이벤트를 하는 은행은 □□□□□은행 입니다" 이다. 

정답은 ' IBK기업'이다.

토스 행운 퀴즈 출제자 측은 "'커피메이커토스이벤트' 검색을 해보라"고 귀띔했다. 

휴대전화 번호를 인증한 뒤, 정답을 제출하면 소정의 토스머니를 받을 수 있으며, 문제 변경시 정답이 바뀔 수 있다.

한편 '토스커피메이커' 증정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동안 토스에서 신한카드로 5만원 이상 결제하면 자일렉 (그라인더 커피메이커 ZL_1980CM )커피메이커를 증정한다. 행사기간은 1일부터 30일까지다. 

자세한 내용은 토스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