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10일 금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진주 근교 가볼만한곳 창원 맛집 ‘잭아저씨족발보쌈’, 창업으로 눈길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안지희기자 송고시간 2019-11-19 14:10


경상남도 진주는 예로부터 ‘부유하고 멋스러운’ 고장으로 알려져 왔다. 다른 지역에 비해 역사유물이나 경승지가 많은 것은 아니지만, 어디를 가든 풍광이 온화해 마음이 넉넉해지는 곳이다. 현재는 공원으로 변신한 진주성에는 임진왜란 3대첩의 하나인 진주성싸움에 관한 유적이 남아 있으며, 국립진주박물관은 가야 유물과 유적이 일목요연하게 전시되어 있어 가볼 만하다. 

진주에 방문했다면 근교 창원을 함께 돌아보는 것을 추천한다. 창원의 대표적인 관광지로는 메타세쿼이아 가로수길, 다양한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는 시티세븐(복합문화공간), 경남 유일의 과학체험관인 창원과학체험관, 복동시장 등 다양하다. 그중에서도 메타세쿼이아 가로수길은 이국적인 느낌이 들어 많은 관광객들이 찾는 곳으로 유명하다. 여름이면 도심에서 초록을 보고 즐길 수 있으며, 가을이면 녹색에서 황금빛으로 변신한 단풍으로 매력적인 여행지가 된다.

관광객들의 발걸음을 끄는 여행지 근처에는 맛집 역시 가득하다. 특히 창원 소답동에는 족발과 보쌈으로 뛰어난 맛집으로 인정받는 곳이 있다. 바로 족발보쌈 전문점 ‘잭아저씨족발보쌈’이 그 주인공이다.

창원시 의창구 소답동에 위치한 잭아저씨족발보쌈의 대표 메뉴는 일반 족발과 보쌈은 물론 매콤한 불족발과 불보쌈, 특제 마늘 소스를 올린 마늘 족발과 마늘보쌈 등이 있으며 이외에도 기존 족발·보쌈 프랜차이즈에서 찾아볼 수 없던 다양한 메뉴들을 선보이고 있다. 가성비 역시 높아 남녀노소 부담없이 즐길 수 있어 고객 만족도를 높였으며, 여기에 깔끔한 인테리어로 모임장소, 회식장소, 야식 맛집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잭아저씨족발보쌈 창원 소답점 제호건 대표는 “잭아저씨족발보쌈의 모든 메뉴는 기호에 따라 골라 먹는 재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모든 분들이 만족할 만한 보쌈과 족발을 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