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6일 월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재)인천인재육성재단,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 실시

[인천=아시아뉴스통신] 김선근기자 송고시간 2019-11-26 22:35

장학생 봉사단, 연탄 봉사를 통해 따뜻한 사회 분위기 조성
지난 23일 (재)인천인재육성재단이 인천시 미추홀구 숭의동 일대에서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활동을 진행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인천인재육성재단)

[아시아뉴스통신=김선근 기자](재)인천인재육성재단(이사장 박남춘 인천시장)은 지난 23일 인천시 미추홀구 숭의동 일대에서 20여 가구를 대상으로 6300여장의 연탄을 전달하는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활동을 가졌다.

장학생 봉사단은 재단에서 장학금, 프로그램 등의 혜택을 받은 인천글로벌리더십스쿨 교육생 50명과 대학생 해외연수생, 장학생 등으로 구성돼 지역 내 다양한 봉사활동에 앞장서고 있다.

특히 이번 연탄나눔 봉사활동은 지역사회에 환원한다는 의지로 모여 ‘인천의 꿈을 모아 세상을 따뜻하게’라는 슬로건 아래 2019 장학생 봉사단 100명과 재단 임직원이 함께 진행했다.

자신의 손길을 어려운 곳에 전해주고 싶다는 박지예 장학생(인하대학교, 1학년)은 “인천 시민과 재단으로부터 받은 혜택에 항상 감사함을 느꼈다”며 “이번 연탄 봉사활동에 함께하여 뿌듯하고,앞으로도 다양한 장학생 봉사단 활동에 참여하며 지역사회에 환원하고자 한다”는 의지를 전했다.

재단 김경찬 장학사무국장은 “학생들의 작은 손길을 통해 따뜻한 마음을 전달함으로써 온 사회가 훈훈해졌으면 하는 바람”이라며 “선순환 활동을 위한 장학생 봉사단의 참여를 진심으로 격려하고 인천의 미래를 밝히는 장학생 양성을 위해 힘쓸 계획”이라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