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5일 일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오창석, 이채은과 달달한 연애담 '눈길'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전우용기자 송고시간 2019-11-29 07:50

사진출처= TV조선 '연애의 맛3'

오창석 이채은을 향한 관심이 뜨겁다.

‘연애의 맛’ 시즌3에 시즌2 ‘공식 2호 커플’의 주인공 오창석이 스페셜 게스트로 출격, 실제 연인이 된 이채은과의 가슴 떨리는 연애담을 펼쳐냈다.

28일 오후 방송된 TV조선 ‘연애의 맛’ 시즌3 5회에 오창석이 출연했다.

무엇보다 ‘연맛’을 통해 이채은을 만나 실제 연인으로 발전한 후 5G커플, 아아커플 등으로 불리며 큰 사랑을 받았던 오창석의 등장에 스튜디오 패널들은 환호와 탄성을 내지르며 격하게 반겼고 그동안 궁금했던 것들을 쏟아내기 시작했다.

이에 오창석은 최근 이채은과 함께 다녀온 미국 LA 여행 얘기를 전하며 “한 번도 안 싸웠다고 하면 거짓말”이라고 운을 떼 긴장감을 드리웠고, 이내 두 사람의 카메라 밖 실제 연애에 대해 낱낱이 밝혔다.

이어 시즌3 출연자들의 ‘리얼 연애담’을 지켜보던 오창석은 아아커플을 뛰어넘는 정준-김유지 커플의 초고속 연애 속도와 고수위 스킨십을 지켜보며 입을 다물지 못했다. 결국 얼굴까지 빨개지며 당황하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더욱이 오창석은 시즌2서 활약한 원조 ‘연맛’ 선배로서 “남자가 적극적이지 않으면 성사되기 힘들다”며 실제 연인으로 발전될 수 있는 살아있는 꿀팁들을 전수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