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4일 토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준쥬얼리, 17주년 기념 전품목 할인 등 고객 감사 이벤트 진행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송건수기자 송고시간 2019-12-16 10:49

- 12월 한 달간 브랜드 세일, 크리스마스 시즌 신상 컬렉션 선봬

귀금속 쇼핑몰 준쥬얼리가 창립 17주년을 맞아 파격적인 브랜드 세일에 나선다. 12월 한 달간 창립 17주년 최대 규모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 것. 

12월 31일까지 전품목 17%에서 최대 58%까지 할인은 물론, 구매금액별 사은품 증정, 매일매일 인기상품 반값 세일, 구매후기 업로드 시 순금 5돈 등 200만 원 상당의 상품으로 신규 고객과 기존 고객 모두를 만족시키는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준쥬얼리 어플을 통해 상품 구매 시 2% 자동 추가 할인이 적용돼 실질적으로 고객들이 체감할 수 있는 할인 폭은 최대 60%대까지 일 것으로 보인다. 

더불어 크리스마스 시즌에 맞춰 루돌프, 트리, 눈사람, 산타 등을 모티브로 한 ‘크리스마스 쥬얼리’ 10종을 선보이고 최대 20% 할인가에 제공한다. 연말연시를 맞이한 파티룩이나 기념일 데이트룩에 매치할 수 있는 겨울 ‘눈꽃 목걸이 컬렉션’도 추가로 선보인다.

준쥬얼리 관계자는 “주얼리 구매가 가장 많은 크리스마스, 연말연시 시즌에 맞춰 뜻깊은 선물을 할 수 있도록 좋은 이벤트를 선보여 기쁘다”며, “단순한 할인 행사가 아니라 지난 17년 동안 고객들께서 보내주신 사랑에 화답할 수 있는 의미 있는 이벤트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준쥬얼리는 2002년 브랜드 론칭 이후 매 시즌 감성적인 특별한 주얼리 상품을 선보이며 주얼리 시장을 선도하는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기업부설의 디자인 연구소를 보유하는 등 서울시 우수 중소기업 브랜드 ‘하이 서울 브랜드 기업’ 선정, 벤처기업 인증을 통해 기업의 혁신성과 경쟁력을 인정받고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