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4일 토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벨레 블루투스스피커테이블 멜로우, 화이트 스페셜 에디션 출시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송건수기자 송고시간 2019-12-02 14:50

- 화사하고 심플하게, 화이트 하이그로시 피아노 마감 적용
- 벨레 X 오늘의집 런칭이벤트 선착순 400명 선물 증정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벨레(welle)’가 오늘(2일) 블루투스 스피커 테이블 멜로우(Mellow), 화이트 스페셜 에디션 W501TSE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블루투스스피커테이블 멜로우는 지난 2018년 1월 국내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와디즈(wadiz)를 통해 처음 선보였으며, 매년 서울리빙디자인페어에 참가해 참관객들로부터 호평을 받아 온 상품이다. 올해 초 일본 크라우드펀딩 마쿠아케(makuake)에서 성공적으로 펀딩을 마친 후, 최근 대만 크라우드펀딩 잭잭(zeczec)을 통해 대만 소비자들의 마음까지 사로잡고 있다. 

첫 런칭은 월넛색상 W301T로 시작해 애쉬우드 색상에 무선충전과 TWS(True Wireless Stereo)기능을 더한 W501T까지 고객들과의 지속적인 소통을 통해 매년 꾸준하게 신제품을 출시해오고 있다.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벨레는 화이트 스페셜 에디션 멜로우를 선보인다. 화이트 에디션 W501TSE는 기존 W501T의 기능과 동일하지만 그 동안 우드의 결을 살려 클래식한 디자인으로 선보였던 것과는 대조적으로 고급 피아노 마감으로 모던함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화이트 하이그로시 도장으로 심플하지만 주변을 밝히는 화사함까지 더한 디자인 인테리어 가구의 모습으로 완성되었다. 벨레 마케팅 담당자에 따르면 “화이트 버전에 대한 고객들의 요청이 꾸준히 있었다”라며 “고객과 적극적인 소통을 통해 의견을 반영한 개선된 제품으로 앞으로도 만족도 높은 사용경험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화이트에디션은 제조사 벨레와 인테리어 플랫폼 ‘오늘의집’의 콜라보로 런칭하며, 런칭 이벤트로 12월 2일부터 오늘의집에서 벨레 멜로우 화이트 스페셜 에디션을 구매하는 고객 선착순 400명 한정으로 모아하우스의 라이트하우스를 증정한다. 그 외에도 온라인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