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사이트 내 전체검색

2019년 12월 11일 수요일

오라초, 자치경찰단과 함께하는 어린이 등굣길 교통안전 캠페인 실시

[제주=아시아뉴스통신] 김영규기자 기사입력 : 2019년 12월 02일 16시 22분

오라초등학교(교장 양순욱)는 지난 11월 29일(금) 오전 8시부터 8시 50분까지 어린이 등굣길 교통안전 캠페인을 실시하였다./사진출처=제주도교육청

[아시아뉴스통신=김영규 기자] 오라초등학교(교장 양순욱)는 지난 11월 29일(금) 오전 8시부터 8시 50분까지 어린이 등굣길 교통안전 캠페인을 실시하였다.
 
제주특별자치도 자치경찰단 경찰관, 오라초등학교 교직원, 학부모교통봉사대, 어린이회 임원 등이 참여한 가운데 오라초등학교 정문을 중심으로 △횡단보도 안전하게 건너기 △차량 신호 및 정지선 지키기 △어린이보호구역에서 서행 운전하기 △등교하는 어린이들의 안전을 위하여 횡단보도 근처에 차량 주차하지 않기 등을 강조하는 캠페인이 이루어졌다.

또한, 제주특별자치도 자치경찰단에서는 야간에도 빛을 내며 학생의 안전 보행에 도움이 되는 자치경찰단 캐릭터 야광 열쇠고리를 준비하여 등교하는 학생들에게 나누어 주며 안전한 생활 실천을 당부하기도 하였다.

학교관계자는“앞으로는 내 자녀의 편리보다 우리 아이들의 안전을 위하여 학부모님들의 협조가 이루어져 더욱 안전한 학교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kimjaga1@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실시간 급상승 정보

TODAY'S HOT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