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7일 화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울산웨딩박람회 결혼준비 행사, 12.28~29일 개최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송건수기자 송고시간 2019-12-03 13:00


점점 국내경기가 어려워지는 환경 속에서 많은 경비 들어가는 결혼식 준비 때문에 고민하는 사람들도 많아지고 있는 시기에, 결혼식이 다가오고 있거나 이제 막 결혼준비를 시작한 울산경주 예비신랑 및 신부들이 관심을 가지는 웨딩박람회 행사가 12.28~29일 성남동 웨딩프라자에서 열린다. 

본 행사는 호객행위는 자제하고, 방문객들을 위한 유익한 정보로 맞이하는 특별한 모습의 행사라고 주관자인 울산결준까 카페 원석추 매니저는 전했다.

이번 행사장에서는 울산 지역 W시티·동천·JW·문수·더M컨벤션, JS웨딩홀 및 로엘리움·MH·펠리체·오토벨리컨벤션, 베네시아, 메이퀸컨벤션, 63뷔페웨딩홀 등의 일반 예식장 및 현대호텔, 롯데호텔 예식장과 관공서결혼식, 야외결혼식, 하우스웨딩과 관련된 스몰웨딩 정보도 함께 제공된다고 한다.

이번 36회 울산결준까 웨딩박람회 행사는 웨딩홀, 웨딩샵스드메, 신혼여행 업체와 예물, 혼수한복, 가구·가전, 맞춤정장, 이벤트, 웨딩케어, 메이크업, 인테리어, 재무관리 등의 업체들이 참여하며, 울산웨딩플래너 스탭진들의 토탈웨딩 상담석도 준비된다고 한다. 

행사기간 이틀간 60쌍에게는 생활가전제품, 쥬얼리세트제품, 영화티켓 등의 현장 100% 당첨 즉석추첨 사은품이 지급된다는 것이 주최 측 설명이다.

또한 행사장에 참여하는 방문객 전원에게 증정되는 사은품 및 웨딩플래너 스탭진들이 준비하는 명품드레스 지원, 양가 혼주액자, 본식스냅촬영 무료, 속눈썹연장 무료쿠폰 등의 150만원 상당 스드메 파격서비스도 제공되며, 각 업체별 준비하는 별도 방문사은품 및 할인혜택도 준비된다고 덧붙였다.

행사 관계자는 “ 사전 정보습득이 되지 않는 미숙한 판단으로 나중에 후회가 될 수도 있기에, 현장에서의 충동구매는 절대 자제하고 정말 본인들께 필요한 눈높이 정보를 찾아내는 부지런함이 필요하다” 고 강조했다. 

이어 “혼탁한 웨딩박람회 현장에서도 최선의 정보공간은 꼭 존재한다”는 당부말을 마지막으로 전했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울산결준까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