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5일 일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청도군, 공무원 친절에너지 충전 위한 '퓨전 국악 친절콘서트' 개최

[대구경북=아시아뉴스통신] 염순천기자 송고시간 2019-12-03 17:09

2일 경북 청도군청소년수련관 다목적홀에서 '퓨전 국악 친절콘서트'가 열리고 있다.(사진제공=청도군청)

[아시아뉴스통신=염순천] 경북 청도군(군수 이승율)은 2일 청소년수련관 다목적홀에서 실.과.소와 9개 읍.면 전 직원이 참여한 가운데 전화친절도 우수부서 시상 및 친절에너지 충전을 위한 민원서비스 감동 '퓨전 국악 친절콘서트'를 개최했다.

이번 교육은 변화하는 사회에 능동적으로 대처하고 친절한 조직 문화를 조성해 민원인과 공무원의 소통부재로 인한 갈등 및 민원을 해소하는 데 초점을 맞춰 퓨전 국악 친절콘서트 형식으로 진행했다.

군은 이번 교육을 위해 휴먼브랜드 연구소 더인 권민호 강사를 초빙해 지난 4월부터 추진하고 있는 '직원친절도 및 고객만족도' 조사결과에 따른 피드백과 더불어 불만고객 응대요령 등 실제 사례를 중심으로 교육했으며, 이어 국악콘서트라는 새로운 컨텐츠로 직원들이 잠시나마 힐링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이숭율 군수는 "군민과 소통하고 공감하는 행정을 통해 항상 열려있는 청도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지속적인 친절교육으로 신뢰받는 행정을 만드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청도군은 군민감동 민원행정 추진을 위해 민원접점 공무원 친절 및 힐링교육과 더불어 전 직원 친절교육이수제, 민원안내도우미, 고객만족도 및 직원 전화친절도 조사, 각종 민원인 편익용품 등을 비치해 군민이 행복한 민원실을 운영해 나갈 계획이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