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6일 월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미니가습기추천, 필터가 필요없는 ‘클래슈어 가습기’ 겨울맞이 특별 할인 행사 진행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송건수기자 송고시간 2019-12-05 18:44


건조한 겨울철이 본격적으로 시작되면서 실내에서 생활하는 현대인들에게 건강 적신호가 켜졌다. 날씨가 추워지면서 장시간 히터나 난방기구를 작동시키다 보니 실내 건조함이 자주 발생하게 되는데 기관지, 호흡기 질환에 걸릴 가능성이 크다. 이에 따라 적정습도를 유지하게 도와주는 미니가습기, 탁상용가습기 등을 구입하려는 소비자들이 늘었으며 미니가습기필터 같은 가습기의 부속품도 같이 판매량이 늘고 있다.

다양한 가습기의 종류 중에서도 젖은 필터로 공기가 통하게 하여 물을 증발시켜 내보내는 방식의 기화식 가습기나 용기 밑부분에서 초음파를 발생시켜 물을 안개처럼 만들어 내뿜는 방식인 초음파가습기에 관한 관심이 커지면서 다양한 가습기가 출시되기 시작했다.

그중에서도 발뮤다가습기와 무지가습기가 소비자의 눈길을 끌고 있는데, 발뮤다가습기는 필터 기화식 가습기로 2개의 발뮤다가습기필터가 촉촉하고 청정한 공기를 내보내며, 발뮤다가습기필터는 교체가 가능하여 더욱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복잡한 조작 버튼 대신 컨트롤링으로 재미있게 가습기를 작동시키며, 개개인의 생활패턴에 맞게 24시간 타이머를 설정할 수 있다. 무지가습기는 초음파가습기로 초음파로 발생시킨 미스트가 향을 효과적으로 확산시켜 아로마 디퓨저로 사용할 수 있으며, 2단계로 조절이 가능한 라이트를 키면 은은한 불빛을 내 미니가습기추천제품으로 좋아 이를 찾는 사람들이 많다.
 

이러한 가운데 미니가습기필터 없이 사용할 수 있는 ‘클래슈어 가습기’가 소비자들 사이에서 인기를 누리고 있다. 클래슈어 가습기는 4L의 대용량 가습기로 최대 48시간까지 가습할 수 있으며, 360도로 회전하는 듀얼 노즐로 원하는 방향으로 가습 방향을 조절할 수 있으며, 실내 건조함에 따라 분무량 조절이 가능하여 편리하다.

한편, 클래슈어 관계자는 “클래슈어 가습기는 KC 안전인증을 받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아로마 디퓨저 기능과 LED 무드등 효과까지 내장되어있어 미니가습기추천제품으로 탁월하다”라고 이야기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