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08월 15일 토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한전산업, 사랑받는 기업 정부포상서 '장관표창' 수상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정수지기자 송고시간 2019-12-11 16:41

기업 지속가능경영 및 사회적 가치 실현 인정받아
신태환 한전산업개발 경영본부장(왼쪽)이 표창 수상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한전산업개발)

[아시아뉴스통신=정수지 기자] 한전산업개발(대표이사 홍원의)이 기업의 지속가능경영 및 사회적 가치 실현에 대한 노력을 인정받아 대한민국 사랑받는 기업으로 선정됐다.

한전산업은 서울 여의도 전경련회관에서 열린 '제7회 대한민국 사랑받는 기업 정부포상' 시상식에서 중소·중견기업 부문 중소벤처기업부 장관 표창을 수상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정부포상에서 한전산업은 ▲근로자 자아발전 및 보건·안전에 대한 지원 ▲공정한 임금지불체계와 인권 보호·차별방지를 위한 노력 ▲종업원의 복리 증진을 위한 노력 ▲지역사회 기여 및 사회 공헌활동 시행 등을 높이 평가받았다.

홍원의 대표이사는 "대한민국 사랑받는 기업 포상은 우리 회사의 지속가능경영에 대한 노력과 그 성과를 인정받은 것으로 그 의미가 크다"며 "한전산업은 '노사가 하나 되어 성장하는 건전한 기업'이 되고자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대한민국 사랑받는 기업 정부포상은 산업통상자원부와 중소벤처기업부가 공동 주최한다. 사회적책임 경영에 대한 국내 기업의 적극적인 참여를 유도하고 우수사례 발굴·포상을 통한 사랑 받는 경영 문화 확산을 목적으로 지난 2013년부터 매년 열리고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