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6일 월요일
뉴스홈 정치
경기도의회 건설교통위, 2019년 행감 우수의원에 권재형·최승원·김진일 의원 선정

[경기=아시아뉴스통신] 정양수기자 송고시간 2019-12-17 19:51

[아시아뉴스통신=정양수 기자]  경기도의회 건설교통위원회(조재훈 위원장, 민·오산2)는 17일 2019년 행정사무감사를 빛낸 우수 의원으로 권재형(의정부3), 최승원(고양8), 김진일 의원(이상 민·하남1)을 선정하고 우수의원패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우수의원으로 선정된 세 의원은 지난달 11부터 24일까지 13일간 진행된 행정사무감사에서 초선의원으로서 철저한 준비와 분야별 문제점에 대한 개선책을 촉구하는 등 괄목할만한 감사활동을 펼쳤다.

이에 대해 조재훈 위원장은 "세분 의원은 제10대 전반기 건설교통위원회 위원으로서 이번 행정사무감사에서 남다른 열정과 성실한 자세로 참여하여 동료의원들의 모범이 됐다"고 선정이유를 밝혔다.

 
권재형 의원.(사진제공=경기도의회)

수상을 하게 된 권재형 의원은 "경기도와 위원회의 발전을 위하여 의정활동에 더욱 매진할 것"이라고 말했다.
 
최승원 의원.(사진제공=경기도의회)

최승원 의원은 "작년의 경험이 올해의 좋은 성과로 이어진 것 같고, 내년에는 더 나은 성과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김진일 의원.(사진제공=경기도의회)

김진일 의원은 "평소 주민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려 했던 부분이 좋은 결과로 이어진 것 같다"며 "앞으로도 지역 발전과 도민 행복을 위해 더욱 열심히 의정활동을 펼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