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4일 토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충남 천안시복지재단에 이어지는 새해맞이 훈훈한 후원

[대전세종충남=아시아뉴스통신] 고은정기자 송고시간 2020-01-09 11:08

- JS바이오,명문그리스도의교회 등 어려운 이웃에게 따뜻한 희망 전달
 8일 천안 소재 JS바이오가 새해를 맞이해 천안시복지재단에 200만 원을 전달하고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사진제공=천안시복지재단)

[아시아뉴스통신=고은정 기자] 경자년 새해를 맞이해 충남 천안시복지재단(이사장 김갑쇠)에 따뜻한 후원이 잇따르고 있다. 

9일 천안시복지재단에 따르면 천안 소재 JS바이오(대표 정경우)는 새해를 맞이해 8일 따뜻한 마음을 전달하고자 후원금 200만 원을 천안시복지재단에 기탁했다.

정경우 대표는 “희망찬 새해를 맞아 어려운 환경에 있는 이웃들에게도 따뜻한 희망을 전하고 싶어 후원을 결심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 호흡하며 지속적인 후원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같은 날 천안시 봉명동에 위치한 명문그리스도의교회(목사 임종원)가 관내 소외된 아동들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후원금 150만 원을 천안시복지재단에 전달했다. 

임종원 명문그리스도의교회 목사는 “성도들의 마음이 담긴 후원금이 소외된 아동들에게 꿈과 희망이 될 수 있음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후원금 전달뿐만 아니라 사회를 위한 빛과 소금의 역할을 충실히 하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갑쇠 이사장은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온기와 희망을 선물해 주고 계시는 모든 분들께 깊이 감사드린다”며 “새해를 맞아 어려움을 함께 나누는 사랑의 손길이 계속 이어지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