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6일 금요일
뉴스홈 국제
몰디브 주메이라 비타벨리, 새로운 카타마란 요트 선봬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유지현기자 송고시간 2020-01-16 16:30

몰디브 주메이라 비타벨리가 요트 카타마란을 선보였다.(사진제공=몰디브관광청)

[아시아뉴스통신=유지현 기자] 몰디브관광청은 몰디브 주메이라 비타벨리 리조트가 요트 카타마란을 새롭게 선보였다고 16일 밝혔다.

카타마란 요트는 주메이라 비타벨리의 투숙객에게 제공되는 럭셔리 요트로, 몰디브의 열대 섬에서 끝없이 펼쳐지는 에메랄드 빛 바다에서 요트 투어를 즐길 수 있다.

함부르크 및 독일의 아이요트(IYacht) 에이전시에서 디자인하고 잘부트에 의해 운영되는 이 요트는 주메이라 비타벨리의 세련미와 우아함에 영감을 받아 제작됐다. 각 모델에는 넓은 라운지 좌석이 마련돼 있으며 커피를 마시거나 잡지를 보면서 여유로운 시간을 만끽할 수 있다. 특별히 이번에 선보인 요트는 폴스타, 주메이라, 클래식요트 세가지 타입으로 운항된다.  폴스터는 옅은 골드, 그레이, 크림색으로 장식됐고, 시그니처인 주메이라는 인도양의 화려한 색상을 반영하는 청동색 과 청록색을 입힌 것이 특징이다. 마지막으로 클래식요트는 부드러운 그레이 색과 베이지색으로 목재의 특징을 잘 살렸다.

한편 주메이라 비타벨리에서는 몰디비안의 전통 환대와 함께 평화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6개의 레스토랑 및 바, 와인 라이브러리, 오버 워터 라운지, 초콜릿 살롱, 시가 라운지 등의 잊지 못할 완벽한 장소를 선사한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실시간 급상승 정보

포토뉴스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