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6일 월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방송에 소개된 구리시 토평동 한우 고기 맛집 마장동 한우촌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안지희기자 송고시간 2020-01-21 11:17

KBS 2TV '생생정보' 방송 캡쳐 (사진제공=마장동한우촌)

세월의 흐름에 따라 트렌드는 지속적으로 변화하고 있으며 이는 의식주 전반에 걸쳐 영향을 미치고 있다. 특히, 외식 문화가 발달됨에 따라 의식주(衣食住) 중에서도 식(食)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졌고 ‘맛’에 대한 기준 또한 매우 까다로워졌다.

이에 맛과 품질, 가성비 모든 면에 충족되는 곳이 ‘맛집’이라는 타이틀로 인기를 누리고 있는 가운데, ‘마장동한우촌’이 한우 및 돼지갈비를 합리적인 가격대에 제공하며 구리 회식장소, 구리 데이트코스를 찾는 이들에게 한우 맛집으로 주목받고 있다.
국내에서 건강하게 나고 자란 한우는 맛이나 퀄리티가 좋지만, 가격의 부담이 크다는 단점이 있는 반면, 구리 한우 전문점 마장동한우촌은 이러한 가격의 부담을 덜어 연일 각종 모임 예약이 이어지고 있으며, 맛과 퀄리티 또한 인정받아 KBS ‘생생정보’에 소개되기도 했다.

구리시 맛집 마장동한우촌은 매일 마장동에서 신선한 1등급, 1+, 1++ 한우를 공수하고 있어, 마장동까지 가지 않더라도 마장동에서만 맛볼 수 있었던 신선한 한우를 구리에서 맛볼 수 있다. 남다른 신선함을 갖춘 1등급 한우는 100g당 1만 2천 원 내외로, 저렴한 가격대로 꼽히며 직접 눈으로 보고 비교하며 고를 수 있어 방문한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다.

한우 종류로는 꽃등심과 등심살, 살치살, 안심, 채끝살, 갈빗살 등 다양하게 마련되어 있으며, 강원도 백탄 숯을 사용해 신선한 소고기 본연의 맛을 낸다. 이와 더불어 국산 돼지갈비를 300g당 1만 원대, 소갈비를 450g당 2만 원대라는 착한 가격에 제공해, 구리 토평동의 고기집 중 가성비 좋다는 후기가 이어지고 있다.
 
(사진제공=마장동한우촌)

퀄리티 좋은 1등급, 1+, 1++ 한우부터 돼지갈비, 소갈비 등 한우 및 한돈을 저렴하게 제공하고 있는 구리 맛집 마장동한우촌은, 손님이 직접 와인이나 양주를 챙겨올 시 세팅을 무료로 제공하는 ‘콜키지 프리 서비스’도 마련해 구리맛집베스트로 손꼽히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마장동한우촌은 서울에 위치한 마장동에서 촘촘한 마블링을 자랑하는 1등급, 1+, 1++ 한우를 매일 공수해오고 있어, 차원이 다른 한우 맛을 제공한다”며 “여기에 단체 회식을 위한 대형 룸과 넓은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어, 새해 신년회를 맞이해 방문하는 손님들로 연일 북적인다”고 전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