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휴넷평생교육원, 모바일 홈페이지 새단장.. 개편 이벤트 진행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안지희기자 송고시간 2020-01-23 09:59

- '새로움과 혜택을 더하다'.. 모바일 웹 개편하고 2월&3월 수강생 동시 모집 실시

학점은행 전문기관 '휴넷평생교육원'이 모바일 홈페이지를 새롭게 개편하고, 새단장 기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개편은 모바일 학습을 선호하는 이들이 증가하고 있는 시점에서, 학습자가 원하는 정보를 보다 쉽게 습득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목적으로 실시됐다. 

개편된 모바일 메인 페이지에서는 메인 배너를 통해 각종 혜택들을 손쉽게 확인할 수 있다. 더불어 자격증 과정별로 이용자들의 이해를 돕는 직관적인 아이콘으로 시인성을 향상했으며, 수강신청도 단과와 패키지로 나눠 메인에 노출, 접근성을 높였다. 

모바일 개편을 기념하기 위한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다. 모바일 새 단장 이벤트를 통해서는 휴넷평생교육원의 모바일 웹을 둘러보고 정성껏 축하 댓글을 남긴 이들 중 30명을 추첨해 이디야 '정말 고마워 세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는 2월 14일까지 진행되고, 2월 27일 경품 발송이 예정되어 있다. 

이와 동시에 2월, 3월 개강반 수강생 모집도 동시에 실시하고 있다. 휴넷평생교육원은 학점은행제 학위 취득과 국가자격증 취득을 위한 다양한 과정을 개설해 운영하고 있다. 

세부 과정별로 살펴보면 △경영학, 심리학 학위 전공과목 완제 △한국어교원2급 전과목(이론, 실습) 완제 △사회복지사2급 전과목(이론, 실습) 완제 △공인회계사 시험응시 자격에 필요한 전과목 보유 △청소년지도사 2,3급 필기시험 면제과목 보유 △평생교육사2,3급 전과목(이론) 완제 등을 운영한다. 

휴넷평생교육원 관계자는 "본 교육원은 2020년 국가평생교육진흥원 평가인정 결과 총 121개에 이르는 전과목을 100% 인가 확정받았다"면서, "교육의 품질을 신뢰할 수 있는 휴넷평생교육원에서 자기 계발에 도전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