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5일 일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영등포피부관리 ‘오스킨앤스파’, 오픈 8주년 기념 ‘상체 후면 케어 10회’ 프로모션 진행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안지희기자 송고시간 2020-01-28 15:11

(사진제공=오스킨앤스파)

영등포피부관리 전문샵 오스킨앤스파에서 오픈 8주년 기념으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제공 프로그램으로는 상체 후면을 케어하는 등 경락과 스킨케어 메뉴로 10회 59만 원에 이용 가능하다. 그 때문에 멀티 케어를 희망하는 이들로부터 꾸준히 방문이 이어질 전망이다.

스트레스는 현대인들의 심신 기능을 저하하는 주요 요인이다. 이에 전문가들은 심신 피로를 한 번에 풀 수 있는 방법으로 데콜테가 겸해지는 스킨케어를 추천하고 있다. 특히, 선유도 인근에 소재해 있는 당산피부관리샵 ‘오스킨앤스파’에서는 이 같은 케어가 가능해 이목이 쏠리고 있다.

목동피부관리 샵 오희경 원장은 마사지 전문 과정 및 해외 스킨케어 연수를 수료했다. 덕분에 선유도피부관리 샵에서 제공하는 모든 케어에는 탄탄한 내공을 곁들이고 있다. 

영등포피부관리샵 오 원장은 “가격 경쟁보다는 실력을 우선하고 있다. 베이직 스킨케어, 천연 콜라겐 케어 등 다목적 관리에 있어서도 도움을 받을 수 있게, 제품과 서비스 방식에 대한 고민도 항상 이어가고 있다. 한 예로는 전신 아로마 경락도 메뉴 구성에 포함해, 다양한 케어가 가능하도록 제공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덕분에 오래 앉아서 근무하는 사무직이나 장시간 가사 노동으로 인한 뒷목, 어깨통증을 느끼는 이들에게 최적의 케어가 구성돼 있다는 평이 이어지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에서 진행하는 관리도 어깨와 팔이 한데 연결된 근육인 등을 집중 케어하면서 피부 밸런스를 찾아줄 수 있어 많은 기대가 모인다.

한편, 이번 프로모션은 데일리 케어뿐만 아니라 웨딩관리로도 인기가 높다. 상체 라인이 드러나는 드레스를 입어야 하는 경우, 바디슬리밍 케어는 물론 군살, 톤업 등에서 도움을 받을 수 있기 때문이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