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8일 수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우한 폐렴(코로나바이러스) 손소독제, 손세정제 등 판매 증가로 피엘코스메틱 생산 라인 확대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송건수기자 송고시간 2020-01-29 18:14

- 손소독제, 손세정제, 휴대용 손소독제 등 생산 라인 확대 (3~5일 즉시 공급 시스템 완비) OEM/ODM 문의 쇄도

우한 폐렴(코로나바이러스)으로 인해 관련 용품인 손소독제, 손세정제, 휴대용 손소독제 및 마스크 등 품귀현상이 일고 있다. 정부에서도 손 씻기 등 우한 폐렴 예방수칙을 강조하면서 관련 용품 매출도 크게 증가 했다. 

이에 피엘코스메틱은 손소독제, 손세정제 문의 쇄도에 기존 재고 판매뿐 아니라 대량 주문을 받고 있다.

또한 OEM/ODM 대량주문에도 차질없이 준비하여 3~5일 안에 모든 원부자재 및 제품 생산 과 납품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피엘코스메틱은 국내 손소독제, 손세정제 제조기업 중에서 생산량 상위권에 속하는 제조업체이다. 2003년 사스 사태, 2012년 메르스 사태 뿐만 아니라 연간 계약을 통하여 전국 군대와 대한적십자사에 100만 개의 손소독제, 손세정제를 납품하여 왔다. 

특히 손소독 한가지만으로도 유해 세균 제거에 큰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미국 질병통제예방센터에 따르면 손쉽게 실천할 수 있는 손 씻기 위생만 잘 지켜도 인플루엔자, 신종플루, 식중독, 바이러스 등 전염성 질병의 70%를 예방할 수 있다고 한다.

피엘코스메틱은 미국FDA 공장 등록, 일본 후생성 의약외품 제조업자 등록, 인천시 수출유망중소기업 선정 등을 획득했으며 작년 KICOX글로벌 선도기업으로 선정되기도 했다.

관계자는 "손소독제를 고를 때 주의해야 할 사항으로 에탄올 성분이 60% 이상 함량 되어 있어야 유해세균 제거에 도움을 준다며 뿐만 아니라 손소독제만을 의존하지 않고 이를 보조 수단으로만 사용하고 반드시 손을 자주 씻고 손으로 입이나 코를 만지지 않도록 해야 한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