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4일 토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분식집창업 프랜차이즈 홍담동 홍게우동집, 소규모 배달창업으로 '우한폐렴' 걱정없이 매출확대 가능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송건수기자 송고시간 2020-02-04 10:00

차별화된 분식 창업 아이템 홈당동 홍게우동집이 1인소자본창업 및 배달창업을 위한 맞춤창업을 실시하고 있다 (사진제공=홍담동 홍게우동집)

극심한 취업난으로 인해 젊은 층은 물론 은퇴세대에서도 소자본 및 소규모 창업이 가능한 분식집 창업을 계획하는 창업인구가 늘고 있다.

그러나 혼자서 분식집 창업을 준비하다 보면 메뉴개발과 식재료 공급은 물론 상권분석 및 창업자금 등 막연하고 막막하게 느껴질 수밖에 없다.

이에 홍게육수 명가로 알려진 홍담동 홍게우동집에서는 창업지원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 중으로, 창업상담을 받는 모든 분들께 매장시식 무료지원과 A급상권/희망상권 브리핑은 물론 가맹비 50%, 교육비 50% 총 500만원의 창업혜택을 지원하고 있다. 

또한 분식집 창업은 아프리카돼지열병, 광우병, 조류독감과 같은 전염병 이슈로부터 안전하고 다양한 고객들에 맞춘 다양한 메뉴를 판매할 수 있으며, 무인주문시스템(키오스크)를 활용한 인건비 절감 및 배달 추가매출 등으로 수익을 올릴 수 있다.

한편 홍담동 홍게우동집에서는 홍게육수를 활용한 홍담진짬뽕 및 홍담마라짬뽕과 볶음우동, 마라볶음우동, 김치치즈볶음밥, 통등심치즈돈까스, 국물치즈떡볶이, 꼬막비빔밥, 토핑유부초밥, 돈까스김밥, 김치말이김밥 등 새롭고 감각적인 다양한 메뉴들로 인기가 많다.

설 연휴가 지난 2020 본격 창업시즌을 맞아 홍담동 홍게우동집은 소자본 및 10평 미만의 소규모로도 창업 가능한 1인소자본창업은 물론 '우한폐렴'에도 걱정없는 배달창업이 가능한 맞춤창업을 실시하고 있다.

자세한 창업상담은 대표번호나 홈페이지로 문의하면 된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