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5일 일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이동욱, 여심저격 아이템 향수로 스타일링… 빛나는 비주얼 뽐내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안지희기자 송고시간 2020-02-13 15:24

 
SBS 예능 프로그램 ‘이동욱은 토크가 하고 싶어서’ 캡쳐본./아시아뉴스통신DB

[아시아뉴스통신=안지희 기자] 배우 이동욱이 지난 12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이동욱은 토크가 하고 싶어서’에서 부드러운 미소로 향수를 뿌리는 모습이 방송되며 주목받고 있다. 

이날 방송에서는 장도연이 발렌타인데이를 맞이해 초콜렛, 한과 등의 간식을 나눠주는 장면이 그려졌다. 이동욱이 게스트를 만나기 전 ‘블루 드 샤넬 빠르펭’ 향수로 마무리하는 장면이 전파를 타면서 누리꾼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SBS 예능 프로그램 ‘이동욱은 토크가 하고 싶어서’ 캡쳐본./아시아뉴스통신DB

이동욱이 사용한 ‘블루 드 샤넬 빠르펭’ 향수는 아로마틱 우디향으로 남성의 자유로움을 상징하고, 샌달우드와 시더가 상쾌한 탑 노트와 함께 자연스럽고 은은하게 퍼지는 세련된 향이 특징이다. 시더가 활기 넘치는 에너지를, 샌달우드는 섬세함으로 향에 부드러움을 더한다. 

샤넬의 대표적인 남성 향수 블루 드 샤넬은 ‘오 드 뚜왈렛, 오 드 빠르펭 그리고 빠르펭’ 3가지 라인업갖추고 있다. 특히 최근 특별한 마음을 표현할 수 있는 발렌타이데이 선물로 인기가 높다. 

한편 SBS 예능 ‘이동욱은 토크가 하고 싶어서’는 이동욱이 진행을 맡아 스튜디오에서 매 주 새로운 인물을 만나는 프로그램이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