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7일 화요일
뉴스홈 정치
복기왕 예비후보, 선거운동 재개...“자랑스러운 아산 위해 더 열심히 뛰겠다”

[대전세종충남=아시아뉴스통신] 고은정기자 송고시간 2020-02-17 15:25

- 문자 메시지 통해 “우한교민 품어준 아산시민, 성숙한 시민의식” 평가
- 지역상품권 구매 및 가맹점 확충 독려
 17일 오전 아산시 풍기동 사거리에서 복기왕 더불어민주당 아산갑 국회의원 예비후보가 출근길 인사를 하고 있다.(사진제공=복기왕 후보 사무실)

[아시아뉴스통신=고은정 기자] 복기왕 더불어민주당 아산갑 국회의원 예비후보는 17일 오전 아산시 풍기동 사거리 출근길 인사를 시작으로 선거운동을 재개했다.

이어 복 예비후보는 이날 문자 메시지를 통해 “지난 2주간 우한 교민들을 사랑의 마음으로 품어주신 아산시민께 감사하다”며 “우리 시민들의 위대한 힘을 확인할 수 있었다.새로운 대한민국,자랑스러운 아산을 만들기 위해 더 열심히 뛰겠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신종코로나 사태가 진정국면에 접어들고 있다”며 “악의적인 가짜뉴스에 속지 마시고 차분히 일상으로 돌아가 경제활동에 전념해주시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또 복 예비후보는 SNS에 일상으로 복귀할 준비를 할 때라며 은행을 찾아 ‘아산사랑 상품권’을 구매하는 사진을 직접 올려 눈길을 끌었다.

복 예비후보는 "지역경제 활성화의 첫 걸음으로 아산사랑 상품권 이용, 가맹점 확대가 절실하다"며“아산시민들이 국가재난 극복을 위해 대승적인 결단을 내려주셨듯이 위축된 지역경제도 다시 힘을 모아 이겨내자”고 강조했다.

한편 복 예비후보는 당분간 민생행보에 주력할 예정이며 그간 중단했던 소규모 간담회를 통해 다양한 직능별, 계층별 목소리를 경청하고 스킨십을 강화할 예정이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