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8일 수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경기 이천시,코로나 사랑의 마스크 나눔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이상진기자 송고시간 2020-02-20 14:30

경기 이천시 창전동새마을남녀협의회가 마스크를 나눔중인 사진/(사진제공=이천시청)

[아시아뉴스통신=천진철, 이상진 기자] 이천시 창전동 새마을남녀협의회(회장 윤원용, 부녀회장 방명옥)는 지난 19일 수요일 창전동 문화의 거리 광장에서 코로나 19 감염증 확산을 막기 위해 방역마스크 250장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 날 창전동 각 마을 새마을 회장과 부녀회장이 함께 문화의 거리를 찾는 시민들에게 마스크와 국민 감염예방 행동수칙 안내문을 함께 나누며 마스크 사용과 꼼꼼한 손씻기 등 개인 위생관리를 당부했다.

윤원용 협의회장은 “코로나19로 마스크 등 품귀현상이 일고 있다. 우리 시민들에게 마스크 나눔과 국민감염예방 행동수칙을 전달해 이천 시민들이 건강하게 지낼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춘석 창전동장은 “바쁜 와중에도 함께해준 창전동 새마을남녀협의회원들에게 깊은 감사를 드린다. 우리 이천 시민들이 개인 위생관리를 철저히 해 어려움을 이겨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창전동 새마을남녀협의회는 매년 경로잔치와 겨울철 사랑의 김장나눔, 국토 대청소등 다양한 활동을 하며 지역 봉사에 앞장서고 있다.

dltkdwls3170@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