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8일 목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대입컨설팅을 온라인으로...발 빠른 상위권 母, 강인함 입시컨설팅 주목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송건수기자 송고시간 2020-02-21 12:08

 
강인함 입시컨설팅 합격장학생 (사진제공=강인함)

[아시아뉴스통신=송건수 기자] 치열했던 2020학년도 대학 입시가 마무리 단계에 접어들었다. 발빠르게 내년도 대입을 준비하는 상위권 고등학생 및 학부모들은 온라인 입시컨설팅에 주목하고 있다. 

최근 서울대, 포항공대, 고려대, 한양대, 성균관대 합격 5관왕을 배출하는 등의 눈부신 성과를 낸 강인함 입시컨설팅이 일으킨 돌풍이다. 강인함 입시컨설팅은 일찍이 온라인 플랫폼을 구축하여 온라인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는 대입컨설팅 전문 회사이다. 

직접 방문을 하지 않는 온라인 대입컨설팅은 신개념 컨설팅으로 불린다. 기숙사 또는 지방에 거주하거나 대면 상담이 불편한 학생들도 굳이 시간과 비용을 들여 강남 대치동을 찾지 않더라도 집에서 전문 컨설팅을 받아볼 수 있기 때문이다. 

이러한 장점에 주목해 외부인과 접촉을 꺼리는 학부모와 학생들이 대면 컨설팅에서 온라인 입시컨설팅으로 눈길을 돌리고 있다. 그 중에서도 2019년 신뢰만족도 1위 브랜드에 선정된 강인함 입시컨설팅은 큰 관심을 받고 있다. 강인함은 부대비용을 줄여 비용은 합리적이면서도, 수많은 합격 후기로 증명되는 전문적인 자료를 제공하여 소비자들의 신뢰를 받고 있다.

강인함 입시컨설팅은 지식 나눔 및 사회공헌 활동에 참여하는 기업으로, KAIST충청강원권 교육기부센터 공식 입시자문기관으로 선정되어 업무협약(MOU)을 체결하였다. (주)강인함은 생활기록부 컨설팅, 수시 및 정시 대입전략 컨설팅, 최상위권 소수정예 학생들을 위한 'VIP컨설팅' 등 학생들이 필요한 다양한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한다.

ssyutong@gmail.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