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5일 일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타트라스(TATRAS) ‘베릭스 콜라보레이션 라인’ 신규 런칭, ‘2020년 S/S시즌 컬렉션’에서 선보여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송건수기자 송고시간 2020-03-20 09:00

 
타트라스, 20SS 캠페인

[아시아뉴스통신=송건수 기자] 봄을 맞이해 이탈리아 컨템포러리 레이블 브랜드 타트라스(TATRAS)에서 2020년 S/S시즌 컬렉션을 신규 런칭 하였다. 또한 이번 컬렉션을 통해 베릭스(THE BERRICS)와 콜라보레이션한 특별 한정 상품도 함께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기능성과 스타일을 만족시킬 수 있는 ‘SS20 컬렉션’은 개성 있는 디자인으로 타트라스만의 스트릿(Street), 스포츠(Sport), 하이 엔드 패션(High Fashion)의 감성을 조화롭게 결합해 출시됐다.

특히 탠, 크림, 오렌지, 셔벗, 더스티 로즈, 올리브 등 다양한 컬러로 컬렉션을 해석하였으며 클래식한 블랙, 화이트 컬로 블로킹으로 특징을 줘 타르타스만의 특별한 분위기를 강조했다.

또한 SS20 컬렉션의 캠페인에는 프로 스케이터 부 존슨(Boo Johnson)을 컬렉션 모델로 기용하고, 세계적인 스타일리스트 존 무어(John Moore)가 스타일링을 맡아 비비드한 나일론 트렌치 코트와 폴리아미드 봄버, 퀼트 다운 베스트 등의 고성능 패브릭을 함께 선보였다.
 
타트라스 X 베릭스 콜라보레이션

더불어 이번에 함께 선보인 ‘베릭스 콜라보레이션 라인’도 눈길을 끈다. 

베릭스(The Berrics)는 프로 스케이터 스티브 베라(Steve Berra)가 설립한 스케이트보드 매거진으로, ‘절대 포기하지 않고 끊임없이 노력한다’는 의미를 담은 ‘NEVER STOP PUSHING’의 메시지로 많은 사람들에게 용기와 열정을 전달하고 있다. 

타트라스는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스케이트 보드 문화의 바탕이 되고 있는 'NEVER STOP PUSHING'의 의미를 함께 지지하고, 그 의미를 소비자들에게 전달하길 희망한다.

또한 지난 ‘2020 S/S 파리 맨즈 패션 위크’에서는 ‘타트라스X베릭스 콜라보레이션’과 함께 "NEVER STOP PUSHING"이라는 한정판 영화도 함께 공개됐다. 총 3 개의 단편 영화로 ‘절대 포기하지 않는 한 보상은 있다’는 내용과 ‘고통은 우리 자신을 강하게 만들 수 있는 기회를 준다’는 메시지를 함께 담아냈다.

롯데 백화점 에비뉴엘점과 온라인몰을 통해 타트라스의 ‘SS20 컬렉션’과 ‘베릭스 컬렉션’을 만나 볼 수 있다. 

ssyutong@gmail.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