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4일 수요일
뉴스홈 스포츠
김현정, 방탄소년단 뷔 좋아 "웃는 모습이 예뻐"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위수정기자 송고시간 2020-03-22 01:00

김현정.(제공=IBK기업은행)

스포츠 선수가 방탄소년단 뷔를 좋아한다고 밝혀 화제가 되고있다. 바로 IBK 기업은행팀의 김현정 선수다.
 
IBK기업은행 선수가 된 김현정은 트레이드 이후 출전 기회를 충분히 받으면서 자신의 기량을 마음껏 선보이고 있다. 김현정이 중앙을 채우면서 IBK기업은행에는 활기가 돌기 시작했다는 소식이다. 에너지 넘치는 움직임으로 코트 위에서 맹활약하며 팬들에게 시원한 경기를 선보이고 있는 김현정 선수 역시 누군가의 팬이라고 수줍게 고백해 화제가 됐다.
 
김현정 선수는 21일 인터뷰를 통해 “방탄소년단이 나오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을 우연히 봤다. 쉬는 날이었는데 하루 종일 몰아서 다 보게 됐고 그러면서 팬이 되었다”고 밝혔다. 최애가 누구인지 묻는 질문에는 “다 좋은데 그 중 뷔를 제일 좋아한다. 생각만 해도 입에 미소가 막 나온다. 웃는 게 예쁜 남자를 좋아한다.”며 넘치는 팬심을 드러냈다.
 
얼마 전 뷔와 데이트를 하고 싶다고 열렬한 팬임을 밝힌 피겨스케이팅 유영 선수에 이어 여중부 육상 신기록을 세우며 대한민국 육상의 미래라 불리는 양예빈 선수, 탁구 신동 신유빈 선수 까지 스포츠 스타들의 연이은 고백이 이어지고 있어 체육계 유망주들 사이에서 뷔의 인기는 여전히 뜨거워보인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