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5일 일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목포 김원이 민주당 후보, 시·도의원 20여명과 긴급 방역

[광주전남=아시아뉴스통신] 고정언기자 송고시간 2020-03-22 17:10

22일 확진자 발생 직후 버스터미널.목포역 일원 실시
“코로나19 예방수칙 준수 등 시민들의 극복 노력에 감사”
22일 김원이 더불어민주당 후보와 시도의원들이 방역활동을 펼치고 있다.(사진제공=김원이 후보 선거사무소)

전남 목포시 선거구 김원이 더불어민주당 국회의원 후보는 목포 인근지역인 무안에서 전남 6번째 코로나19 확진자 발생과 관련, 긴급 방역활동을 실시했다.
 
김원이 후보의 ‘봄날 캠프’에 따르면 22일 김 후보와 더불어민주당 소속 시·도의원 20여명은 목포시외버스터미널과 목포역 일대에서 방역 활동을 펼쳤다고 밝혔다.
 
김 후보와 시·도의원들은 마스크 등 개인별 소독장비를 착용하고, 역과 터미널의 대합실 의자와 출입문 손잡이 등 다수가 이용하는 시설에 대해 집중 방역을 실시다.
 
김원이 후보는 “인근 지역에서 코로나19 확진자가 발생해 무엇보다 시민의 안전을 수호하기 위해 방역 활동에 나섰다”며 “아직까지 목포는 코로나19 청정지역이므로 조기에 종식될 수 있도록 시민 모두가 예방수칙에 동참해 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이어 “감염병 예방수칙인 2m이상 사회적 거리두기, 마스크 사용 자주 손씻기를 더욱 더 철저히 준수하고 신뢰와 배려로 코로나19를 이겨낼 수 있다”고 강조했다.
 
김원이 후보는 “코로나19 감염확산을 막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는 목포시 등 지자체와 정부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를 표한다”며 “코로나19 감염병 극복을 위한 시민들의 자발적인 참여에도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고 전했다.
 
한편, 김원이 후보는 김대중 대통령 청와대 행정관과 김근태 전 열린우리당 의장 보좌관, 문재인 대선후보 선대본 직능 부본부장, 문재인 대통령 임명 교육부총리 정책보좌관, 서울시 정무부시장 등을 역임했다.
 
목포발전 청사진으로 ▶목포역 대개조 프로젝트 ▶목포를 근대역사문화 특구지정 ▶대기업 유치 통한 목포형 일자리 5천개 창출 ▶선창경제 활성화 ▶원‧중‧신도심 균형도시 목포 ▶선명한 개혁 3대입법 등 10대 공약을 제시하고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