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4일 토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헤어&스킨케어 전문브랜드 AZH, 올리브영 공식 입점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송건수기자 송고시간 2020-03-25 16:39

[아시아뉴스통신=송건수 기자] 헤어&스킨케어 전문브랜드 AZH(에이제트에이치, 대표 오영근)가 돌아오는 4월부터 올리브영 공식 올라인몰과 올리브영 전국 오프라인 매장 약 700여개 점에 정식 입점한다고 25일 밝혔다.
 
왼쪽부터 △ 헤어 트리트먼트 크림 △ 에브리데이 헤어 클린트먼트 △ 올인원 뉴트리트먼트 스팀헤어팩 (사진제공=AZH)

이번에 입점하는 품목은 △ 헤어 트리트먼트 크림 △ 에브리데이 헤어 클린트먼트 △ 올인원 뉴트리트먼트 스팀헤어팩 등이다. 

우선 해당 브랜드의 베스트 아이템으로 손꼽히는 ‘헤어 트리트먼트 크림’ 은 식물성 오일과 콜라겐 성분, 허브 추출 성분이 함유되어 자외선에 자주 노출되며, 헤어 관리와 스타일 연출을 위한 잦은 열기구와 화학 시술로 인하여 손상된 ‘모발 케어’, ‘모발 윤기 증진’, ‘모발 탄력 증진’, ‘모발 보습 케어’에 도움을 줄 수 있다.

특히, 싱그러운 복숭아향과 오렌지, 사과향이 첨가된 과일향과 제품 특유의 가볍고 부드러운 제형의 느낌은 기분 좋은 하루를 시작하거나 마무리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어 고객들에게 관심을 받는 제품이라고 브랜드 측은 전했다.

그리고 최근 CJ ENM 홈쇼핑을 통해서 론칭부터 전 수량 매진을 기록한 것으로 알려진, ‘에브리데이 헤어 클린트먼트’ 는 헤어의 영양 케어, 두피 클렌징 케어, 헤어 볼륨 케어까지 한 번에 도움이 될 수 있다.

실리콘, 설페이트계 계면활성제 성분 외 20가지 성분을 배제해 두피 자극을 최소화했으며, 이태리 원료 회사인 비타랩과 협업, 유럽 특허 성분을 헤어 제품에 적용해 두피케어까지도 신경을 많이 쓴 제품이라고 브랜드 측은 설명했다.

‘올인원 뉴트리먼트 스팀헤어팩’은, 골드 헤어캡의 고농축 트리트먼트팩으로 고농축 트리트먼트가 골드팩안에 골고루 도포되어 있어 착용 시 두피에 자극이 적은 미세한 열감이 모공을 열어주어 민감한 피부 타입에도 사용해 볼 수 있으며, 영양 공급을 통해 건강한 모발로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다. 

AZH의 담당자인 박수빈 BM은 “ 별도로 헤어샵에 방문할 필요 없이 집에서도 간편하게 단, 15분 만에 건조하고 푸석한 모발을 윤기 있는 머릿결로 만드는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며 “ 요즘 같은 시기에 필수템이라고 볼 수 있다” 고 말했다.

이어 “당 브랜드의 대표 제품들은 고객들이 당사의 제품력을 인정해 주시고, 온라인과 각종 SNS를 통해서 보여주신 수많은 관심과 애정은 물론, 긍정적인 후기 등을 통해서 제품들이 잘 알려지며 많은 사랑을 받았고, 올리브영에도 공식 입점될 수 있게 되어 정말 기쁘게 생각한다”며 “본 제품들 이외에도 더욱 다양한 상품들을 올리브영에서 만나보실 수 있도록 앞으로도 최선을 다해서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제품에 대한 더욱 자세한 문의 사항은 AZH 공식 홈페이지 또는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서 확인이 가능하다.


ssyutong@gmail.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